김민서

김민서, 비거리 향상을 위한 하체 움직임

%ea%b9%80%eb%af%bc%ec%84%9c_9%ed%8e%b8_%eb%81%9d-mp4_20161221_113059-840

[골프다이제스트TV] 스윙하는 도중 정확한 하체의 움직임으로 체중을 이동한다면 이상적인 비거리를 만들 수 있다. GD스쿨 레슨의 인스트럭터 김민서가 하체 움직임으로 비거리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소개한다. 김민서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흔히 하는 실수로 백스윙에서 왼쪽 무릎이 몸 앞쪽으로 움직이는 경우를 지적했다. 왼쪽 무릎이 전방으로 움직이면 체중이 오른쪽으로 옮겨지지 않기 때문에 스윙의 궤적이 아웃-인으로 형성되어 …

Read More »

김민서, 슬라이스를 예방하는 백스윙 만들기

440-16

[골프다이제스트TV] 슬라이스를 고치는 것은 아마추어 골퍼에게 가장 큰 숙제이다. 이번 GD스쿨 레슨에서는 인스트럭터 김민서가 백스윙 자세교정을 통한 슬라이스 교정법을 소개한다. 먼저 백스윙이 시작되는 테이크 어웨이 동작에서 손은 헤드보다 안쪽으로 위치하도록 백스윙을 만들어 나간다. 다음으로 백스윙 탑에서는 왼쪽 어깨와 오른발이 일직선상에 위치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마지막 다운스윙에서는 하체를 충분히 사용해 정확한 임팩트가 …

Read More »

김민서, 드로와 페이드 구질을 만드는 셋업 자세

440-3

[골프다이제스트TV] 드로와 페이드 구질을 자유롭게 구사하는 것은 아마추어 골퍼에게는 어려운 일이다. 이번 GD스쿨 레슨에서는 인스트럭터 김민서가 셋업 자세를 교정해서 드로와 페이드 구질을 좀 더 쉽게 구사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드로 구질을 구사하기 위해서는 그립을 평소보다 강하게 잡고 몸의 기울기를 타깃 반대 방향으로 더 기울인다. 볼의 위치 역시 평소보다 중앙에 놓이도록 한다. …

Read More »

김민서, 쉽게 따라 하는 3단계 우드 샷 연습방법

1

[골프다이제스트TV] 우드는 많은 골퍼가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클럽 중 하나다. 클럽의 길이가 길고 로프트가 거의 없어 스윙에 많은 부담감을 가지기 때문이다. 이번 GD스쿨 레슨에서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우드 샷에 대한 부담감을 이겨 낼 수 있도록 3단계로 나눠 연습하는 방법을 인스트럭터 김민서가 소개한다. 김민서는 페어웨이 우드의 경우 솔이 넓고 헤드가 둥글기 때문에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