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TV / TEE-TO_GREEN / DRIVER

DRIVER

NC다이노스 이호준, 페어웨이 우드 쉽게 치기

400-25

[골프다이제스트] 5월부터 두 달에 한 번씩 골프다이제스트 홈페이지(www.golfdigest.co.kr)와 네이버TV(tv.naver.com/golfdigestv)를 통해 한국프로야구(KBO) 레전드를 대상으로 야마하 골프 소속 프로 골퍼들이 릴레이 레슨을 펼친다. 독특한 포맷의 이번 특집 레슨은 야구 전문 매거진 <더그아웃>과 <골프다이제스트>가 함께 기획하고 진행한다. 네 번째로 만나볼 야구 레전드는 얼마 전 플레이오프를 마치고 은퇴한 NC다이노스의 이호준 선수. SBS골프 등 다양한 …

Read More »

박시현, 나무를 넘겨 치는 아이언 노하우

parkpark

[골프다이제스트TV]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골프다이제스트TV ‘스윙 라이크 잭(Swing Like Jack)’ 시즌1의 히로인 프로 골퍼 박시현이 올해 더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을 담은 ‘스윙 라이크 잭’ 시즌2로 돌아왔다. 앞으로 11월 초까지 매달 2회에 걸쳐 골프다이제스트 홈페이지(www.golfdigest.co.kr)와 잭니클라우스 홈페이지(www.jacknicklaus.co.kr) 그리고 네이버TV(tv.naver.com/golfdigestv)를 통해 골프 스윙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일곱 번째로 진행된 이번 레슨에서 박시현은 …

Read More »

이병규, 인생의 슬라이스는 없다! [People : 1709]

cover

이병규, 인생의 슬라이스는 없다!  야구 선수라는 타이틀로 외야를 종횡무진으로 달리던 ‘적토마’ 이병규가 요즘 골프의 재미에 푹 빠졌다. 은퇴 이후 잔디를 밟아보고 싶어 골프장을 찾는다는 그의 말이 다소 짠하게 들리는 건 왜일까? 하지만 그의 표정에서 아쉽거나 서운한 감정을 더는 찾아볼 수 없었다. 오히려 행복한 미소와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그에게서 밝은 …

Read More »

‘적토마’ 이병규의 낮은 탄도 드라이버 샷 만들기

lee

[골프다이제스트] 5월부터 두 달에 한 번씩 골프다이제스트 홈페이지(www.golfdigest.co.kr)와 네이버TV(tv.naver.com/golfdigestv)를 통해 한국프로야구(KBO) 레전드를 대상으로 야마하 골프 소속 프로 골퍼들이 릴레이 레슨을 펼친다. 독특한 포맷의 이번 특집 레슨은 야구 전문 매거진 <더그아웃>과 <골프다이제스트>가 함께 기획하고 진행한다. 세 번째로 만나볼 야구 레전드는 얼마 전 LG트윈스에서 영구결번을 받고 은퇴한 이병규 스카이스포츠 야구 해설위원. SBS골프 …

Read More »

박시현, 드라이버 탄도 낮추는 4가지 방법

11111

  [골프다이제스트TV]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골프다이제스트TV ‘스윙 라이크 잭(Swing Like Jack)’ 시즌1의 히로인 프로 골퍼 박시현이 올해 더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을 담은 ‘스윙 라이크 잭’ 시즌2로 돌아왔다. 앞으로 11월 초까지 매달 2회에 걸쳐 골프다이제스트 홈페이지(www.golfdigest.co.kr)와 잭니클라우스 홈페이지(www.jacknicklaus.co.kr) 그리고 네이버TV(tv.naver.com/golfdigestv)를 통해 골프 스윙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여섯 번째로 진행된 이번 레슨에서 …

Read More »

고윤성 & 김시아, 드라이버 장타 만들기

1111

[골프다이제스트TV]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골퍼 고윤성과 필라테스 강사 김시아가 진행하는 ‘와이디 골프 레슨’ 열한 번째 레슨 주제는 ‘드라이버 장타 만들기’이다. 먼저 고윤성은 “과도하게 머리를 고정하려고 하지 말고 백스윙 탑에서 머리를 오른쪽 다리 선상으로 자유롭게 이동”하라고 설명했다. 또 그는 ”다운스윙을 시작할 때 체중을 좌측에 실으며 헤드를 빨리 휘두르는 느낌을 받아야한다“고 강조했다. …

Read More »

손목을 이용한 래깅 [Lesson : 1707]

cover

손목을 이용한 래깅 래깅 동작을 잘 만들어야 비거리 증가와 일관성 있는 스윙을 꾀할 수 있다. 글_송경서/정리_한원석 아마추어는 프로 골퍼와 같은 래깅을 만들고 싶어 한다. 하지만 손목이 풀리면서 클럽을 멀리 뻗는 잘못된 동작이 나타난다. 래깅 동작을 만들지 못하면 긴 비거리를 낼 수 없고 정확한 임팩트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래깅 동작을 구사하기 위해 …

Read More »

양준혁이 골프를 하는 이유 [People : 1707]

골프다이제스트_양준혁_최종수정_고화질.mp4_20170711_093406.910

[골프다이제스트] 야구 선수 출신 양준혁은 골프를 썩 잘하는 편이 아니다. 하지만 그에게는 골프를 해야만 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그가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보자. 혹시 마음이 끌린다면 이번 기회에 당신도 좋은 일에 동참해보는 건 어떨까. 야구 해설을 시작한 건 은퇴한 이듬해인 2011년부터다. 주위에는 내가 말을 잘하고 많이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들이 …

Read More »

신나송, 장타는 강한 다운스윙에 달렸다

신나는 레슨 시즌3_5편_네이버.mp4_20170607_092156.931

[골프다이제스트] ‘어떻게 장타를 칠 수 있느냐’는 질문에 프로 골퍼 신나송은 “다운스윙이 파워풀하게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강하게 다운스윙을 하기 위해서는 “왼쪽에 의자가 있다고 생각하고 이 의자에 앉는다는 느낌으로 하체를 움직이면 도움이 된다”고 했다. 그 다음 회전을 통해 다운스윙을 이어가면 일어나지 않는 올바른 다운스윙이 만들어질 것이다. 간혹 강한 다운스윙을 하려고 힘을 …

Read More »

서재응의 드라이버 샷 일관성을 높여줄 3가지 팁

400

[골프다이제스트TV] 5월부터 두 달에 한 번씩 골프다이제스트 홈페이지(www.golfdigest.co.kr)와 네이버TV(tv.naver.com/golfdigestv)를 통해 한국프로야구(KBO) 레전드를 대상으로 야마하 골프 소속 프로 골퍼들이 릴레이 레슨을 펼친다. 독특한 포맷의 이번 특집 레슨은 야구 전문 매거진 <더그아웃>과 <골프다이제스트>가 함께 기획하고 진행한다. 처음으로 만나볼 야구 레전드는 서재응 SBS스포츠 프로야구 해설위원이다. SBS골프 등 다양한 골프 전문 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