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전민선의 필드룩] 강렬한 태양에 대처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10

_메인

[골프다이제스트=전민선 기자] 본격적인 봄을 맞아 햇빛이 강렬해지고 있다. 봄볕에 무방비로 노출된 피부는 자외선 때문에 노화가 촉진된다. 자외선이 강렬한 날씨에도 골프를 포기할 수 없다면 건강한 피부,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사수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잊지 말고 챙기자. 스타일을 과감히 포기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칭칭 …

Read More »

[전민선의 필드룩] 내 맘대로 골프화 베스트 4

20180417 Online_STY 골프화_MS_메인

필드에서는 물론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골프화 하나쯤 갖고 싶었다. 데님 팬츠나 슬렉스, 치노 팬츠, 트랙 팬츠 등에 매치했을 때 아무도 골프화인지 알아채지 못할 것 같은 것에 좀 더 후한 점수를 줬다. 그저 에디터의 취향을 바탕으로 선정했으니 오해 없기를 바란다. ★★★★ 오리지널스-스파이크리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로 어떤 룩과도 근사하게 녹아 …

Read More »

[전민선의 필드룩] 그린 재킷 패션 누가 누가 위너?

20180410 Online_STY 그린자켓_MS_메인

패트릭 리드(미국)가 지난 9일(한국시간) 끝난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마스터스의 ‘그린 재킷’을 품었다. 리드는 이날 입고 있던 핫 핑크 컬러의 반팔 피케 셔츠에 그린 재킷을 걸쳤다. 사실 그린 컬러는 아무 데나 소화하기 쉽지 않다. 그래서 필드에서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는 고정관념에 되도록 피하기 마련이다. 패션 에디터의 눈으로 최근 5년 동안 마스터스 그린 …

Read More »

[전민선의 필드룩] 디자인과 기능성 사이

20180403 Online_STY 타이틀리스트_MS_메인

[골프다이제스트=전민선 기자] 골퍼가 입고 싶어 하는 옷이냐 아니냐는 작은 디테일에서 판가름 난다. 이번 S/S 시즌 눈여겨볼 요소가 담긴 신상 아이템에 대한 기자의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 거리측정기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디자인 많은 골퍼들은 캐디에게 의존하던 습관을 버리고 거리측정기를 이용해 스스로 거리를 확인하고 클럽을 선택한다. 그런데 거리측정기를 사용하면 상의가 …

Read More »

[카드뉴스] 제대로 알고 쓰면 효과 두 배

20180330 카드뉴스_타이틀리스트 기어_홈피메인

[골프다이제스트=전민선 기자] 우리가 새 시즌을 맞아 신상 아이템을 사는 이유는 뭘까.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고 싶어서?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핫한 신상을 뽐내고 싶어서? 다 맞는 말이지만 이유를 나열하고 보니 그저 자기만족적 소비에 그치는 것 같다. 그런데 신제품은 골퍼들의 다양한 사용 후기, 의견을 반영해 출시된다는 점을 아는가. 실제로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

Read More »

[전민선의 필드룩] 스트라이프에 빠지다

20180327 Online_STY 스트라이프_MS_메인

[골프다이제스트=전민선 기자] 여러 개의 선들이 모여 경쾌한 무드를 연출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에 주목하자. 그 대신 익숙한 네이비 컬러 마린 스트라이프는 잊어버릴 것. 스트라이프 간격을 넓히거나 강렬하게 대비되는 컬러를 배치한 과감한 디자인의 스트라이프를 선택하자. 컬러나 두께를 달리하는 것만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부터 스포티한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다. 핑골프웨어는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의 반팔 피케 셔츠를 …

Read More »

[전민선의 필드룩] 간절기엔 전략적으로 겹쳐 입자

메인

[골프다이제스트=전민선 기자] 햇살이 화창한 3월이다. 하지만 아직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분다. 얇은 옷차림으로 라운드를 하기엔 쌀쌀하고, 겨울옷을 입자니 덥다. 이때는 두 벌 이상의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이 유용하다. 기온 변화에 따라 입고 벗기 편한 니트, 베스트, 카디건, 윈드브레이커를 활용해보자. Rule 1 피케 셔츠+니트 피케 셔츠에 니트를 덧입는 것은 가장 …

Read More »

[전민선의 필드룩] 클래식 vs 스포티, 골프화로 연출해봐!

20180306 Online_STY_클래식스포티_MS_메인

[골프다이제스트=전민선 기자] 골프화가 그날의 스타일링을 좌우한다. 클래식 룩에는 윙팁 골프화, 스포티 룩에는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스파이크 골프화라는 공식만 맞춰도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골프화 하나로 클래식 룩과 스포티 룩을 연출하는 팁을 소개한다.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윙팁 골프화나 테슬 포인트 골프화가 제격이다. 이 골프화에 니트 아이템은 특히 잘 …

Read More »

작을수록 똑똑하다, 미니백

메인1010

[골프다이제스트=인혜정 기자] 아담한 크기의 미니백은 골프장에서 항상 크기 이상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수납까지 알차게 챙겨주는 남녀 미니백 신상 모음. 1 카무플라주 패턴이 독특한 클럽하우스 세면도구 백 2만2000원 캘러웨이골프. 2 탈착이 가능한 크로스 끈으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도트 패턴이 포인트인 맥시멀리스트 미니백 9만8000원 르꼬끄골프. 3 깅엄 체크 패턴을 …

Read More »

[전민선의 필드룩] 스프링 룩? 따라해 봐!

메인용

[골프다이제스트=전민선 기자] 남자친구 또는 남편과의 올해 첫 라운드 때 무엇을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당장 따라 입고 싶은 룩들만 저장해봤다. 1 포인트 컬러 하나로 평범한 룩을 화려한 필드룩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옐로 컬러 니트 하나만 걸쳐도 분위기가 확 바뀌기 때문이다. 2 화이트에 그린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다. 그린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