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MAGAZINE / Travel

Travel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의 모든 것 [Travel : 1709]

cover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의 모든 것 메콩강을 중심으로 불야성을 이루는 마리나와 그 주변의 고급 레스토랑 그리고 젊은이들이 자주 찾는 클럽까지. 비엔티안의 금요일 밤은 뜨겁다. 주말에는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려는 외국인들로 시내가 북적거린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자랑하는 비엔티안을 소개한다. 글_고형승 <탓루앙의 나이 어린 승려들이 막 점심 식사를 마치고 휴식을 취하는 모습.> ‘조용하다.’ 이것은 …

Read More »

흐르는 강물처럼 [Travel : 1708]

cover

흐르는 강물처럼 유럽을 호화롭게 여행하는 궁극적인 대안 크루즈. 볼거리 화려한 강줄기에 몸을 맡기면 이 순간만큼은 여행도 인생도 잔잔히 흐르는 강물처럼 아름답기만 할지어다. 글_고형승 리버 크루즈는 유럽 초호화 여행의 대명사로 여겨졌다. 주로 북미와 호주의 사회 지도층을 대상으로 판매하던 리버크루즈가 최근 2~3년 사이 아시아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장거리 이동이 부담스러운 한국의 중·장년층과 …

Read More »

인도네시아 골프의 진수를 맛보다 [Travel : 1707]

cover

인도네시아 골프의 진수를 맛보다 인도네시아는 두 번째 방문이었다. 첫 방문보다 일정은 타이트했지만 더 많은 골프장을 돌아봤다. 그리고 그 매력에 깊이 빠져들고 말았다. 모든 여행에는 아쉬움이 남지만 이번에는 특히 더했다. 푹푹 찌는 날씨가 왠지 어색하지 않았고 캐디의 밝고 예쁜 미소가 낯설지 않았으며 자연과 한껏 어우러진 코스의 풍광이 눈에 더 들어왔다. 글_고형승 …

Read More »

골퍼의 럭셔리한 놀이터, IOI 리조트 시티 [Travel : 1705]

400

사진_IOI 그룹, (주)투어프로 제공 골퍼의 럭셔리한 놀이터, IOI 리조트 시티 빤하지 않은 특별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신흥 쇼핑 레저 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는 말레이시아 푸트라자야의 IOI 리조트 시티(IOI Resort City)가 까다로운 골퍼의 취향을 충족시킨다. 이곳은 골프 코스, 특1급 호텔, 대형 쇼핑몰을 갖춰 여행하는 내내 머무는 즐거움을 안겨준다. 글_인혜정 말레이시아의 행정 수도인 …

Read More »

든든한 한 끼 [Travel : 1705]

dd05

[골프다이제스트] 따뜻한 봄날, 나른해지고 입맛이 없는 골퍼들의 봄맛을 깨우는 골프장별 신메뉴를 소개한다. 라비에벨 – 소면을 곁들인 족발 & 주꾸미무침 라비에벨 듄식당에서 골퍼들의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당일 삶은 족발과 봄이 제철인 새콤달콤한 주꾸미무침에 비벼 먹는 소면까지 곁들인 메뉴다. 또 다른 하나는 바다 내음이 흠씬 풍기는 전복, 가리비 등의 해물과 …

Read More »

자유 여행자들의 천국, 타이베이 [Travel : 1703]

400

사진_타이완관광청 제공 자유 여행자들의 천국, 타이베이 주말을 이용한 알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자유 여행자라면 이번에는 타이베이 여행을 즐길 준비를 하자. 시끌벅적한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이곳 근교 인기 코스인 예류, 스펀, 지우펀 등을 둘러보는데 2박 3일이면 충분하니까. 보너스로 자신이 정한 일정에 맞춰 골프 라운드를 포함해도 좋다. 타이베이를 중심으로 한 북부에는 34개의 골프장이 있다. …

Read More »

브루나이에서 왕족처럼 여행하라! [Travel : 1702]

400

사진_ES투어 제공 브루나이에서 왕족처럼 여행하라! 몇 해 전 인기를 끌었던 <개그콘서트>의 ‘억수르’라는 코너를 기억할지 모르겠다. 억수르(송준근)는 30억원의 당첨금을 받는 로또 1등을 노리기 위해 220억원어치의 복권을 산다. 컴퓨터 수리 기사로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를 부른다. 또 억수르(송준근)는 방청객을 향해 “차비로 100만원씩 줘라”라고 말해 폭소와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개그 소재로나 쓰일 ‘세상에 이런 일이’ …

Read More »

그곳, 그 음식 [Travel : 1612]

400

사진_이현우 그곳, 그 음식 많은 골퍼들이 골프 여행의 추억을 맛으로 기억하곤 한다. 그곳을 떠올리면 침샘이 폭발하면서 다시 떠나고 싶어질 정도. 그 여행의 기억을 다시 꺼내봤다. 올겨울 당신이 맛으로 추억하는 그곳으로 또다시 골프 여행을 떠나고 싶어질지도 모르겠다. 글_전민선 싱가포르 칠리 크랩 & 페퍼 크랩 칠리 크랩과 블랙 페퍼 크랩은 싱가포르의 명물이라 …

Read More »

회원들만을 위한 특전 [Travel : 1611]

400

회원들만을 위한 특전 전 세계의 골프 코스가 라운드 수를 늘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지만 네 개 대륙에 포진한 이 네 곳의 골프 코스는 회원제 원칙을 고수하면서 성공을 구가하고 있다. 글_주광탄(Ju Kuang Tan) 골프 코스 건설 산업의 호시절이 지나갔다는 말로는 요즘 골프계의 상황을 묘사하기에 부족하다. 활력을 잃은 세계 경제와 좀처럼 줄어들지 …

Read More »

네 가지 색 체코 여행기 [Travel : 1610]

400

사진_전수만 / 취재 협조_체코관광청 한국사무소 네 가지 색 체코 여행기 어느 나라로 여행을 갈 것인가 만큼 중요한 건 어느 도시에 가느냐다. 체코 하면 프라하부터 떠올리지만, 도시마다 다른 나라를 여행하는 듯한 재미가 있는 곳이 바로 체코다. 한 번의 여행으로 네 도시를 둘러봤다. 체코 철강 산업의 중심 도시이자 오래된 공업도시, 우리에겐 영화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