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MAGAZINE / 박시현, 그린 엣지에서 하이브리드 범프앤런

박시현, 그린 엣지에서 하이브리드 범프앤런

shihyun

 

[골프다이제스트TV]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골프다이제스트TV ‘스윙 라이크 잭(Swing Like Jack)’ 시즌1의 히로인 프로 골퍼 박시현이 올해 더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을 담은 ‘스윙 라이크 잭’ 시즌2로 돌아왔다. 앞으로 5월 말까지 매달 2회에 걸쳐 골프다이제스트 홈페이지(www.golfdigest.co.kr)와 잭니클라우스 홈페이지(www.jacknicklaus.co.kr) 그리고 네이버TV(tv.naver.com/golfdigestv)를 통해 골프 스윙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다섯 번째로 진행된 이번 레슨에서 박시현은 그린 엣지에서 하이브리드로 범프앤런 구사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박시현은 첫 번째로“공 위치는 오른발에 놓고 헤드는 살짝 닫는다”라고 설명했다. 두 번째로 그는 “스탠스 폭은 줄이고 체중은 왼쪽으로 밀어둔다”라고 강조했다. 범프앤런은 멀리 치는 샷이 아니고 정확히 치는 샷이기 때문에 셋업이 매우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임팩트는 퍼팅을 하듯 가속을 끝까지 붙여준다”라고 설명했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About GD MAN

Check Also

cover

눕혀서 돌리자 [Lesson : 1710]

눕혀서 돌리자 등 뒤로 클럽 헤드가 떨어지는 느낌으로 스윙을 하자. 글_송경서 / 정리_한원석 사진_양정윤 투어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