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MAGAZINE / Style / 사소하지만 특별해 [Style : 1706]

사소하지만 특별해 [Style : 1706]

사소하지만 특별해

스스로를 골프밖에 모르는 ‘골프 오타쿠’라 칭하는 열혈 골퍼라면 주목하시라. 폭풍 검색 끝에 일반 골프 숍에선 찾을 수 없는, 그래서 더욱이 좋아할 만한 이색 아이템을 모아봤다. 글_전민선

main

사진_이승훈

POUCH

더 이상 ‘일수 가방’ 같은 파우치를 들 필요가 없다. 클러치 스타일의 셀모 파우치를 들기 시작하면 다른 건 더는 눈에 들어오지 않을 것이다. 시즌이나 성별을 가리지 않고 사랑할 만한 아이템이니까.
평상시 들어도 캐주얼한 여느 클러치백 못지않다. 사이즈는 벤티, 그란데 두 가지이며 가격은 10만원대다.
SNS(인스타그램) @selmo_official

GOLF SHOES

스니커즈는 패션을 아는 멋쟁이들의 필수 아이템이라 했던가? 필드에서는 물론 평상시에도 캐주얼한 옷과 무난하게 어울리는 골프화가 있다. 오버도즈 골프화다. 가죽 스니커즈의 단점인 통풍이 잘되지 않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내피로 메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 밑창은 70개 이상의 독립된 돌기로 구성돼 있다. 고무 소재 특유의 논슬립 효과와 아웃솔 돌기를 통해 움켜쥐는 듯한 효과를 낸다. 스윙 시 미끄러질 일이 없다. 가격은 10만9000원~12만5000원.
www.overdoz.co.kr

TEE RINGS

더 이상 티잉 그라운드에서 “골프 티(Tee) 어디 뒀지?”라며 허둥지둥 캐디나 동반자에게 티를 빌릴 필요가 없을 것 같다. 골프 티를 찾는다고 바지 주머니를 뒤지다 다른 물건까지 같이 꺼내거나 바지 속에 구멍이 나는 일도 없을 테고. 고블링에서 선보인 티 꽂이 겸용 키링만 있다면 말이다.
SNS(인스타그램) @go_blin_g

NECKLACE & BRACELET

손목, 어깨, 목 등의 부상을 사전에 방지하는 엔텀의 아제라늄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골퍼들에게 딱이다. 아제라늄에서 방출하는 건강한 에너지 파장은 인체에 유익한 바이오 에너지 기술로 통증 완화, 혈액순환을 돕는다. 목걸이는 아제라늄 디 루쏘 또는 프로 X1, 팔찌는 아제라늄 E-1이다. 디 루쏘는 28만원, 프로 X1은 20만원, E-1 팔찌는 14만원. 참고로 장하나, 이정은, 노승열이 착용하고 있다.
www.ageranium.co.kr

 

2

SHOES HOOK

골프화는 관리가 중요하다. 라운드가 끝나면 신문지를 넣어 습기를 제거하고 그늘에 말려 곰팡이를 없애야 한다. 특히 장마철에는 라운드 후 사후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잘못 관리한 골프화를 신고 발 냄새 때문에 그 또는 그녀 앞에서 작아지고 싶지 않다면 말이다. 이제부터 라운드 후, 이물질을 깨끗이 털어내고 물수건으로 표면을 닦은 다음 간편한 골프화 걸이, 골프슈그래버에 골프화 양쪽 뒤축을 걸어 서늘한 곳에서 2~3일 충분히 말려주자.
SNS(인스타그램) @golfshoegrabberkorea

KEY RINGS

백팩에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키링을 매치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고블링에서 내놓은 빅 베어 카무 키링은 캐디백 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남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개성 있는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SNS(인스타그램) @go_blin_g

PUTTER COVER KEEPER

기분 좋게 그린에서 버디 퍼팅을 한 후 흥분을 이기지 못해 던져놓은 퍼터 커버를 두고 온 것을 다음 홀에 가서야 기억해낸 적이 있다면 주목하시길. 엘리트 그립에서 선보인 그립 형태의 퍼터 커버 키퍼를 헤드 커버에 끼워 뒷주머니에 걸어주기만 하면 이런 아찔한 실수를 저지를 일이 없다.
www.elitegrips.co.kr

PUTTER

리미티드는 늘 옳다. 특히 그것이 당신을 심쿵하게 만들 의외의 조합으로 탄생한 특급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이라면 더더욱. 일본 크레이지사와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의 컬래버레이션 퍼터가 그것이다. DND 밀링 연철 단조 수제 퍼터로 방향성이 뛰어나고 안정된 볼 구름을 만들어준다. 핑크빛 헬로키티가 사랑스러워 여자 친구 선물용으로 적절하다.
islandgolf.kr

BALL MARKER

단순히 볼 마킹을 떠나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볼 마커. 카카오프렌즈의 위트 넘치는 표정이 담긴 귀여운 캐릭터 볼 마커는 어떤가. 라이언, 무지, 어피치 캐릭터 총 여섯 가지의 볼 마커 가격은 1만원대로 아주 저렴하다.
store.kakaofriends.com

DETACHABLE ACCESSORIES

집게로 쉽게 탈착이 가능한 골프 장갑 장식 액세서리는 화려한 패턴의 옷도, 컬러풀한 골프화도 대신할 수 없는 새로운 액세서리 역할을 톡톡히 한다. 별, 하트, 스컬,  사탕, 리본 모양 등 그 종류도 다양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것을 고르면 된다. 한손용, 양손용 둘 다 주문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go_blin_g 

About GD MAN

Check Also

cover

단출한 골프여행 [Style : 1708]

단출한 골프여행 골프 여행을 계획한다면 짐의 부피를 줄이는 것이 관건이다. 특히 부피가 큰 골프화의 개수만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