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TV / TEE-TO_GREEN / DRIVER / 박시현, 드라이버 탄도 낮추는 4가지 방법

박시현, 드라이버 탄도 낮추는 4가지 방법

 

park1

[골프다이제스트TV]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골프다이제스트TV ‘스윙 라이크 잭(Swing Like Jack)’ 시즌1의 히로인 프로 골퍼 박시현이 올해 더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을 담은 ‘스윙 라이크 잭’ 시즌2로 돌아왔다. 앞으로 11월 초까지 매달 2회에 걸쳐 골프다이제스트 홈페이지(www.golfdigest.co.kr)와 잭니클라우스 홈페이지(www.jacknicklaus.co.kr) 그리고 네이버TV(tv.naver.com/golfdigestv)를 통해 골프 스윙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여섯 번째로 진행된 이번 레슨에서 박시현은 드라이버 탄도를 낮추는 4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박시현은 첫 번째로 “티 높이를 공과 헤드 윗면 동일 선상에 놓으라고” 설명했다. 두 번째로 그는 어드레스에서 ”공 위치는 오른발에 더 가깝게 이동시킨다”라고 강조했다. 세 번째 포인트는 양쪽 어깨를 수평에 가깝게 만들고 더 낮게 볼을 치고 싶다면 마지막으로 “임팩트 순간 헤드보다 손이 리드 되면서 볼을 친다는 느낌으로 스윙하라“고 설명했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About GD MAN

Check Also

hj111

인생도 야구도 그리고 골프도 이호준처럼 [People : 1711]

[골프다이제스트] NC다이노스의 이호준이 은퇴식을 가졌다. 하지만 NC다이노스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면서 팬들은 그의 모습을 조금이나마 더 볼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