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TV / 신나송, 해저드 안에서 플레이

신나송, 해저드 안에서 플레이

신나송의 룰앤매너_9편_master.mp4_20171101_105630.906

신나송, 볼이 해저드 안에 있다면?

[골프다이제스트] 프로 골퍼 신나송이 필드에서 매너남으로 거듭나기 위해 알고 지켜야 할 룰과 에티켓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해저드에 볼이 빠졌다고 해도 포기하지 말자. 해저드 안에 놓여 있지만 칠 수 있다면 페널티 없이 그대로 플레이를 진행해도 된다. 다만 같은 해저드에 놓여있는 루스 임페디먼트를 움직이거나 접촉하면 안 된다. 해저드 안의 지면에 클럽 헤드가 닿으면 안 된다는 이야기. 그럴 경우 벌타가 따른다. 스트로크 전에 연습스윙을 할 때는 살아있는 풀만 건드릴 수 있다.

[골프다이제스트 온라인팀 cycy@golfdigest.co.kr]

About GD MAN

Check Also

신나송의 룰앤매너_11편_master.mp4_20171115_100136.527

신나송, 다른 볼에 의해 볼이 움직인 경우

신나송, 동반자의 볼을 맞히고 홀인!? [골프다이제스트] 프로 골퍼 신나송이 필드에서 매너남으로 거듭나기 위해 알고 지켜야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