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MAGAZINE / Style / 파이널 라운드 스타일링 [Style:1410]

파이널 라운드 스타일링 [Style:1410]

1

사진_박영현 / 협조_타이틀리스트어패럴

 

10월은 아마추어 골퍼에게도 투어 선수에게도 결실의 계절이다. 봄부터 갈고 닦은 기량의 절정을 가을에 비로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남녀 투어 프로에겐 내셔널 타이틀을 비롯해 해외 투어 등 굵직한 이벤트가 줄을 잇고 있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만반의 준비를 마친 타이틀리스트어패럴 앰배서더 3인이 상대방을 확실하게 제압할 수 있는 파이널 라운드 패션을 연출해봤다. 에디터_장수진

 

 

 

 

 

2

Clean & Intelligent

올해 코리안투어 개막전에서 우승하며 존재를 알린 이동민 프로. 선한 미소와 젠틀한 매너와는 달리 코스에만 들어서면 승부사다운 눈빛으로 날카로운 플레이를 펼친다. 샤프하고 핏이 살아있는 이동민은 강렬함보다는 깔끔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살리는 데 스타일링 포인트를 두고 있다. 이를 위해 전체적으로 ‘코발트’ 혹은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를 매칭해 이지적이면서도 승부사다운 냉철함이 돋보일 수 있도록 연출했다. 군더더기가 많은 디테일보다는 지퍼의 배색 포인트, 바지나 포켓 등에 웰딩 기법으로 테크니컬한 디자인 포인트를 둔 아이템이 보다 잘 어울린다.

 

1 체온 조절과 혈액 순환에 효과가 있어 운동 효과를 상승시키는 베이스 레이어. 항산화 작용을 하는 알로에베라와 비타민 E 원사가 함유된 소재를 등과 암홀 부분에 적용해 쾌적함과 활동성을 높였다. 플레이 라인 18만8000원. 2 이지적이면서도 강렬한 코발트 컬러의 미드 레이어. 체온 유지와 UV 차단은 물론 통기성까지 갖춘 첨단 소재를 적용했다. 플레이 라인 39만8000원. 3 등 부분의 웰딩 홀과 메시로 벤틸레이션을 만들어 통풍이 우수한 베스트. 플레이 라인 33만8000원. 4 양 방향 스판으로 스트레치가 뛰어나고, 양 옆의 포켓에서부터 뒷부분으로 이어지는 웰딩 테이프라인과 포켓 모양의 웰딩이 테크니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플레이 라인 35만8000원.

 

 

 

 

 

3

Professional & Smart Beauty

모든 사람에게 상냥하고 다정다감해 ‘미소 천사’라 불리는 심현화지만 코스에서는 냉정함과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다년간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과 밸런스라는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주는 것이 그녀의 스타일링 포인트다.
파이널 라운드에서만큼은 기존의 소녀답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보다는 프로페셔널하면서 동시에 세련된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도록 코디한다. 타이틀리스트어패럴 라인 중 가장 기능성이 뛰어나고 타이틀리스트를 상징하는 ‘블랙, 레드, 화이트’ 컬러만을 사용해 그 DNA를 가장 잘 살린 투어핏 라인을 파이널 라운드 착장으로 선택해 강렬함을 더한다.

 

1 스트레치가 뛰어나 일관된 스윙이 가능한 미드 레이어. 방수, 방풍은 물론 통기성까지 갖춘 최첨단 소재를 적용해 어떠한 날씨 컨디션에도 영향 받지 않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등 부분은 스윙이 쉽도록 동체 패턴을 적용했으며, 움직임이 많은 등 부위에는 다른 소재를 덧대어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투어핏 라인 39만8000원.
2 체온 조절 기능을 겸비한 원사를 사용한 퍼포먼스 카디건 스웨터. 핫 멜팅 플라켓을 사용해 강인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투어핏 라인 39만8000원. 3 인체에서 발산된 원적외선을 빠르게 흡수해 재발산하고, 젖산의 축적을 감소시키는 기능성 소재가 적용된 스커트. 투어핏 라인 28만8000원.

 

 

 

 

4

Athletic & Powerful

2011년 KPGA선수권에서 한 번도 선두를 내주지 않고 우승해 골프 팬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병준. 피트니스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그는 운동 마니아답게 다부지고 탄탄한 몸에서 강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서양 선수를 연상케 하는 넓은 어깨와 탄탄한 근육, 잘 잡힌 신체 비율이 김병준만의 개성을 더욱 도드라지게 한다. 핏과 파워풀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강렬한 컬러가 그의 스타일링 포인트. 디테일이 많은 디자인보다는 심플하면서도 상의든, 하의든 한 부문에만 힘을 주는 컬러 포인트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1 뛰어난 흡한속건의 기능 소재로 라운드 때 언제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셔츠. 앞 중심 지퍼를 옆으로 이동시켜 어드레스 때 지퍼 끝이 턱을 찌르는 불편함을 완화시킨 디자인. 암 홀 부위에 동체 패턴을 적용해 스윙의 효율성을 더욱 높였다. 투어핏 라인 27만8000원. 2 방수, 방풍 기능을 겸비한 고기능성 미드 레이어. 효율적인 스윙을 위한 등 부위의 동체 패턴 등 투어핏 라인만의 퍼포먼스적인 디테일과 지퍼 등의 배색 포인트 컬러 매치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투어핏 라인 39만8000원. 3 젖산의 축적을 감소시키고 인체에서 발산되는 원적외선을 흡수해 재발산시켜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소재가 적용된 팬츠. 편안한 스윙을 위한 테크니컬 핏과 무릎 뒤쪽을 미세하게 잡아주어 어드레스 때 편안하고 안정적이다. 투어핏 라인 37만8000원.

 

 

 

  [GDTV 영상 바로보기]

About GD MAN

Check Also

cover

시선 강탈, 언밸런스 패션 [Style : 1709]

시선 강탈, 언밸런스 패션 상식을 파괴한 불균형 패션이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밑단을 변형한 스커트,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