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MAGAZINE / Style / 가을과 어울리는 더 고운 피부를 위해 [Style:1409]
골프다이제스트 정기구독 신청

가을과 어울리는 더 고운 피부를 위해 [Style:1409]

1

사진_박영현

 

올해는 추석이 빨라서인지 일찍부터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난다. 여름 내내 끈적임도 싫고 소소한 향도 부담스러워 최소한의 뷰티 제품만 사용했겠지만, 이제 피부도 제대로 된 영양을 원하는 가을이 시작되고 있다. 가을 ‘신상’ 뷰티 제품을 망라해봤다. 에디터_장수진

 

 

――――――――TREND 1 ――――――――
주름 줄기를 잡아라

피부는 세월의 흐름과 함께 노화나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에 의해 탄성이 점차 약해진다. 아쉽게도 위로 차오르는 힘이 아래로 향하는 힘으로 바뀌게 된다. 피부 탄성이 무너져 피부 힘의 방향이 바뀌게 되면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저하된다. 이는 마치 줄기가 가지를 치며 뻗어나가듯 피부 속에서도 주름 줄기 현상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한다. 설화수는 피부 탄성을 키워주는 성분을 발견, 깊어지는 주름을 밀어주고, 피부는 차올려주는 신제품을 내놓았다.

 

1 다비 래디언트 글로우 스타터 다비의 색조 특화 솔루션인 ‘나파 그레이프 워터 콤플렉스’를 함유한 제품으로 수분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하일라이터, 픽서의 기능까지 담은 멀티 스타터. 40ml / 4만2000원.

2 록시땅 라 컬렉션 드 그라스 네롤리 & 오키드 프로방스에서 오래도록 사랑받는 여성스러움을 대표하는 두 가지 꽃, 오렌지블로섬 (네롤리)과 화이트오키드의 하얀 꽃잎이 하모니를 이루는 향수. 30ml / 3만9000원.

3 설화수 자여진에센스 인삼에 대한 50여 년의 연구와 뛰어난 캡슐화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 진세니스피어가 인삼 성분을 최적으로 전달시켜 손 끝에서 먼저 탄력을 느끼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35ml / 15만원.
4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셀 랩 크림 아기 피부에 많은 ‘베이비 콜라겐’ 성분을 기존 대비 3배 강화해 이를 위협하는 공격 인자까지 막는 베이비콜라겐키퍼의 도움으로 노화를 방지한다. 50ml / 10만원.
5 겐조 주 다무르 오 드 퍼퓸 여성의 몸에서 영감을 받은 관능적 디자인의 용기, ‘밤의 여왕’이라 불리우는 튜베로즈(인도)가 벨벳같이 부드럽고 유혹적인 은은한 플로럴향을 내뿜는다. 50ml / 8만5000원.
6 프리메라 미라클 시드 컨센트레이트 오일 기적의 씨앗으로 불리는 발아 연꽂씨를 비롯해 6가지 천연 유래 시드 오일과 9가지 천연 에센셜오일이 보습과 윤기를 제공한다. 30ml / 5만8000원.

7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하버드대학 피부생물학연구소와 함께 만든 독자 성분인 얼티뮨 콤플렉스가 환경적인 요인, 노화, 스트레스로 약해진 피부에 강력한 힘을 선사한다. 30ml / 9만5000원.

 

 

 

 

2

――――――――TREND 2 ――――――――

피부 면역을 증강하라

계절의 변화에 의해 피부는 쉽게 트러블에 빠진다. 뾰루지가 올라오며, 다크닝도 생긴다. 이런 현상의 원인은 피부의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피부 면역력을 관장하는 ‘랑게르한스 세포’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성분을 침투시켜 세포의 힘을 키워주는 제품이 나왔다. 시세이도가 독자 개발한 ‘얼티뮨 콤플렉스’는 효모에서 추출한 클루칸이라는 성분으로 면역력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1 트릴로지 보태니컬 라이트닝 트리트먼트 가벼운 고보습 데일리 에센스 제품. 칙칙한 피부 톤을 생기 있게 도와주고 허브 추출물 복합체인 기가화이트 Gigawhite의 활성 성분이 촉촉함과 매끄러움을 선사한다. 50ml / 5만6000원.

2 비오템 옴므 뉴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남자의 강인한 눈매를 되찾게 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세럼 겔 텍스처가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메탈 쿨러 어플리케이터 장착으로 바르자마자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15ml / 가격 미정.

3 비오템 오일 앤 토닉 더블 액션 드라이 오일 흔들면 오일과 토닉이 섞여 끈적임이 없다. 영양과 보습, 항산화, 재생, 탄력의 멀티 효과를 내는 보디 오일 미스트. 욕조에 5~6방울 떨어뜨려 촉촉한 목욕을 즐겨도 좋다. 100ml / 5만2000원.

4 비오템 블루테라피 세럼 인 오일 세럼과 오일이 합쳐진 형태. 북해에서 온 울케니아 오일(피부 구조와 비슷)이 피부막을 활성화시켜 유연하게 만들고, 오메가 3 성분이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30ml / 8만5000원.

5 에티에스 ATS 퍼스티지 리버시 토닉 각종 해조류 추출물 함유로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유연한 두피와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또 모근이 단단해지며, 모발이 빠지는 것도 방지한다. 60ml / 2만8000원.

6 리리코스 옴므 마린 미라클 3종 아저씨임을 거부하는 ‘노무족 No More Uncle’을 위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제품. 마린 미라클 콤플렉스라는 심해 미생물에서 채취해 발효한 성분을 함유했다. 플루이드, 스킨, 로션 3종 세트. 플루이드 6만원대(110ml), 스킨과 로션은 각각 5만원대.

7 겐조키 멜트 인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은방울꽃, 표피 지질 분자 중 하나인 세라마이드의 형성을 촉진하고 피부 보호막의 유동성과 방수성을 재구성하는 카멜리아 오일이 주 재료. 이 재료가 연꽃의 항상화 효과와 만나 피부를 거품처럼 감싸 보호한다. 200ml / 4만4000원.

8 록시땅 네롤리 & 오키드 캔들 밝고 따사로운 튀니지산 네놀리 앱솔루트와 그윽하고 부드라운 마다가스카르산 오키드 에센셜 오일의 조합으로 이뤄진 플로럴 향의 파라핀왁스가 연기 없이 오래도록 향초를 즐기게 만들어준다. 190g / 4만5000원.

 

 

 

 

3

향의 중심지, 그라스
향 香 산업은 가죽의 냄새를 없애는 목적에서 출발했다. 그러나 프랑스의 그라스 Grasse 지방의 온화한 기후에서 피어나는 꽃과 식물뿐 아니라 인디아, 오리엔트, 아메리카 등에서 들여온 다양한 원료로 인해 쓰임새가 달라지고, 더욱 발전됐다. 현재 그라스 지방은 가장 진귀하면서도 다양한 향 원료의 집결지로써 조향사의 감각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향수의 메카다. 16세기 이후 향수의 중심지로 불리고 있는 그라스를 찬사하고자 록시땅에서는 ‘라 컬렉션 드 그라스’를 만들게 됐고, 9월에 출시된 네놀리 & 오키드 향수와 캔들도 그 중 하나다.

 

골프다이제스트 정기구독 신청

About GD MAN

Check Also

400

섹시 & 슬림 룩 [Style : 1705]

섹시 & 슬림 룩 하지 않게, 티 나지 않게 섹시미를 과시할 수 있는 5가지 코디법.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