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MAGAZINE / Style / 플레이 VS 갤러리 스타일 [Style:1406]

플레이 VS 갤러리 스타일 [Style:1406]

1

사진_박영현

 

플레이 VS 갤러리 스타일

장시간 필드에 있다면 선글라스는 필수다. 플레이할 때 경기력을 도울 고글, 갤러리 때 스타일을 살려줄 패션 선글라스로 나눠 소개한다. 에디터_인혜정

 

 

Player’s Goggles
장시간 라운드에서 태양과 먼지로부터 눈을 지켜 플레이를 돕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착용감이 뛰어난 고글 3형제.

 

 22.2그램의 가벼운 중량이 특징이며, 상하 3단 다리 높이 조절로 최적의 상태로 착용을 돕는 샤이니 화이트 컬러의 고글. 아디다스아이웨어 레일러, 21만원.
에이치디오 HDO 고해상 렌즈로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며, 고탄성 형상 기억 소재의 프레임은 강한 스윙에도 흘러내리지 않는다. 오클리 레이다 패스, 31만5000원.
100퍼센트 자외선 차단 렌즈를 사용했고, 블랙 프레임에 레드 미러 렌즈를 끼워 세련미를 강조했다. 나이키 by 다리에프앤에스, 20만원대.

 

 

 

2

 

Gallery’s Sunglass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시야 확보를 돕고, 남성미를 부각시켜 주는 선글라스.

 

(위에서부터 아래로)
적당한 두께의 프레임으로 어떤 룩에나 매치가 쉬운 선글라스. 토즈 아이웨어, 50만원대.
밋밋한 룩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제격인 선글라스. 토즈 아이웨어, 50만원대.
메탈 프레임으로 포인트를 주어 남성미를 강조했다. 몽블랑 by 다리에프앤에스, 50만원대.
배우 정우와 콜래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보잉 스타일로, 코 받침과 귀 팁을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다. 그리피, 가격 미정.
칼자이스 렌즈를 사용해 시인성이 뛰어나며, 프레임 외부는 호피 패턴, 내부는 골드 컬러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하다. 나이키 by 다리에프앤에스, 20만원대.

 

 

 

About GD MAN

Check Also

cover

단출한 골프여행 [Style : 1708]

단출한 골프여행 골프 여행을 계획한다면 짐의 부피를 줄이는 것이 관건이다. 특히 부피가 큰 골프화의 개수만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