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URSE / 해외코스 / 일본의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 가와나 [해외코스:1506]

일본의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 가와나 [해외코스:1506]

1

 

<골프다이제스트>의 세계 100대 코스에서 51위로 선정된 일본 가와나호텔골프코스(후지코스)는
후지산과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들어앉은 명문 골프장이다. 글_주광탄(Ju Kuang Tan)

 

1936년에 문을 연 가와나 후지코스는 도쿄에서 남서쪽으로 약 두 시간 반 거리에 있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이즈 반도에 위치해 있다. 가와나호텔의 두 코스 가운데 조금 더 나중에 완성된 곳이다. C. H. 앨리슨(C. H. Alison)이 설계한 홀들 옆으로는 큰 소나무들이 서 있고, 저 멀리로는 사가미 만의 바다가 펼쳐진다. 맑은 날이면 유명한 후지산도 보인다. 일본에서 가장 인기 높은 리조트 가운데 한 곳인 이곳은 일본의 페블비치로 통하기도 하지만, 산줄기가 배경에 어우러지면서 자연은 오히려 더 아름답다는 게 중평이다. 미화로 약 300달러인 주말 그린피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한다고 알려진 후반 나인만으로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한다. 파5인 11번 홀에서는 일본의 상징과도 같은 후지산이 보이고, 등대와 나란히 놓여 있는 그린의 모습도 정겹다. 역시 파5인 15번 홀의 페어웨이는 바다를 향해 뻗어 있기 때문에 티 샷을 고민하는 동안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About GD MAN

Check Also

400

짧지만 오래 기억되는 너 [Course : 1704]

짧지만 오래 기억되는 너 짧지만 오래가는 건전지 이야기가 아니다. 인상적이거나 충격적인 장면을 보면 이른바 뇌에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