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의미 [Equipment : 1602]

1 2

 

JPX 시리즈
JPX(Joy, Passion, Extreme)는 골프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골퍼들에게 즐겁고 짜릿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가진다. 현재 JPX 시리즈와 JPX E 시리즈로 나뉘어 출시되고 있다. JPX 시리즈는 타구감, 관용성을 콘셉트로 한 모델이다. JPX E 시리즈는 비거리 향상에, 골프를 쉽고 편하게 칠 수 있도록 관용성까지 추구한 모델이다. 올해는 JPX E 시리즈인 JPX E700 포지드 아이언이 출시됐으며 격년으로 JPX 시리즈와 JPX E 시리즈를 번갈아 출시한다.

3

MP 시리즈
MP는 미즈노 프로를 뜻한다. 이쯤 되면 MP 시리즈가 중•상급자용 모델임을 눈치챘을 것이다. 최신 모델은 2016년형 MP-55와 MP-5다. MP 시리즈는 각각 5 시리즈와 6 시리즈로 구분된다. 숫자의 앞자리인 5와 6은 클럽의 난이도 수준을 나타내는데, 5보다는 6이 더 난이도가 높다. 숫자의 뒷자리 또한 클럽의 난이도 수준을 나타내는데, 뒷자리 역시 큰 수가 더 난이도가 높다. 참고로 6 시리즈는 MP에서 투어 프로 및 최상급자를 타깃으로 한다. 지난해 출시된 MP-15는 기존 5 시리즈와 6 시리즈와는 별도로 론칭된 라인이며 이 제품의 후속 모델은 올해 국내에 출시되진 않지만 유럽이나 미국 등에서 MP-25로 출시된다.
추가로 미즈노의 MX 시리즈는 미즈노 익스트림(Mizuno Extreme)의 약자로 극도로 짜릿한 플레이 순간, 잊을 수 없는 최상의 손맛을 MX 시리즈가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 MX 시리즈의 DNA를 계승해 6년 만에 뉴 MX-30 포지드 아이언이 출시됐다.

 

4 56

About GD MAN

Check Also

20180417 Online_STY 골프화_MS_메인

[전민선의 필드룩] 내 맘대로 골프화 베스트 4

필드에서는 물론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골프화 하나쯤 갖고 싶었다. 데님 팬츠나 슬렉스, 치노 팬츠,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