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MAGAZINE / Style / 반바지 찬가 [Style : 1608]

반바지 찬가 [Style : 1608]

main

어떤 타입의 반바지를 사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언더아머의 반바지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다 잘 어울린다. 부드러운 스트레치 패브릭은 편안함과 활동성을 충족시키며 새로운 수분 흡수 시스템은 덤이다. 언더아머.

반바지 찬가

올여름 밝은 색상이 강세인 이유. 글_마티 해켈(Marty Hackel), 인혜정

한여름 더위를 식혀줄 골퍼의 아이템으로 반바지를 꼽을 수 있다. 국내외 PGA투어 대회에서 남성 프로 골퍼들은 반바지를 착용할 수 없지만 아마추어 골퍼인 우리는 가능하다. 하지만 다리를 드러내기 전에 컬러와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해봐야 할 것이다. 블랙이나 카키 컬러는 실패가 거의 없지만 조금 지루한 면이 있다. 대신 화려한 컬러를 사용하거나 다양한 패턴을 가미한 반바지는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돕는다. 또 골프장에서 옷차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며 일상에서도 쉽게 매치할 수 있다. 이제부터 9가지 스타일의 반바지로 시원한 코디를 시작해보자.

 

스냅백과 반바지의 궁합

캐주얼한 반바지는 스냅백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좀 더 경쾌하면서도 개성 있는 코디가 가능하다.

2

·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다. 타이틀리스트.
· 챙 부분에 별 모양의 징으로 포인트를 줘 젊은 감각을 강조했다. 스릭슨.
· 모자 내부에 드라이핏 스웨트밴드를 적용해 땀과 같은 습기에 강하다. 나이키골프.
· 클라이마쿨 메시 소재를 사용해 열과 습기를 쉽게 관리한다. 아디다스골프.
· 로고로 깔끔하게 포인트를 줬다. 어떤 옷차림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파리게이츠.
·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줘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와이드앵글.

3

2. 어떤 타입의 반바지를 사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그레이 컬러의 무채색 반바지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충족시킨다. 투습 기능은 덤이다. 아디다스골프, 11만8000원.
3. 가벼운 재질로 만들어진 이 바지는 편안함, 통기성, 수분 관리 기능을 갖췄다. 특히 허리 밴드를 샴브레이 포플린 소재로 만들어 착용감이 좋다. 나이키골프, 10만3000원.
4. 신경 써서 차려입어야 할 상황이라면 과하지 않으면서 단정한 체크 패턴의 반바지를 선택해보자. 여러 가지 모노톤의 셔츠와 좋은 매치를 만들어준다. 타이틀리스트어패럴, 14만원.

4

5. 화이트 컬러의 팬츠에 돛단배 패턴을 작게 삽입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코스 밖에서도 멋지게 코디가 가능하다. 먼싱웨어, 가격 미정.
6. 무난한 베이지 톤에 키위 패턴을 넣어 재미를 더한 팬츠. 스트레치 UV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하며 플레이하는 동안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골프, 10만5000원.
7. 레드 컬러의 로고 포인트를 입체적으로 디자인해 유니크하다. 꽃이나 나무 패턴이 부담스럽거나 좀 더 젊은 코디를 원한다면 이 팬츠를 추천한다. 파리게이츠, 가격 미정.

5

8. 몇 번 세탁해도 구김이 전혀 가지 않는 옷감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피부에 감기는 느낌 없이 착용감이 부드러운 한여름 효자 아이템이다. 초가을까지 재킷과 매치하기 좋다. 이동수 스포츠, 19만8000원.
9. 꽃과 나뭇잎 디자인을 보다 동양적으로 표현했다. 연령에 상관없이 포인트 스타일로 이용해도 좋을 듯. 단 패턴이 있는 상의는 피할 것. 팬텀골프&스포츠, 10만3000원.
10. 보다 에지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무난한 네이비 컬러에 프레첼 패턴을 사용하면서 존재감을 드러낸 이 반바지는 늦봄에도 인기가 이어지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그만큼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는 뜻. 비바하트, 23만8000원.

 

 

사진_이승훈, 웨스턴 웰스(Weston Wells)

 

About GD MAN

Check Also

cover

시선 강탈, 언밸런스 패션 [Style : 1709]

시선 강탈, 언밸런스 패션 상식을 파괴한 불균형 패션이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밑단을 변형한 스커트,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