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MAGAZINE / 따뜻한 겨울 라운드를 위한 ‘깨알 팁’

따뜻한 겨울 라운드를 위한 ‘깨알 팁’

%ec%86%90%ec%83%88%ec%9d%801

 

“체온을 지키는 액세서리 활용법”

똑똑한 보온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겨울 라운드가 두렵지 않다. 방한용품으로 체감 온도를 무려 3~5도나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다.

모자가 대표적이다. 최근에는 특히 캡과 이어밴드를 레이어드해 착용할 수 있는 분리형 모자가 인기를 끈다.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비니와 바이저 형태, 캡과 니트 밴드 형태, 니트 캡과 귀달이 밴드를 한 세트로 구성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김현준 타이틀리스트 홍보팀장은 “날씨와 라운드 당일의 의상 콘셉트에 따라 캡이나 비니를 활용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1 2 3

넥워머도 니트와 털 소재를 넘어 신축성이 뛰어난 플리스와 가벼운 패딩 소재 등을 사용해 다양하게 출시됐다. 넥워머를 선택할 때는 디자인만 따질 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도 고려해야 한다. 목부터 코까지 따뜻하게 감싸는 플리스 소재의 넥워머는 스윙 중에도 흘러내리지 않아 집중력을 유지해준다.

10

여성 골퍼라면 버튼형 넥워머를 추천한다. 머리 위부터 내려쓰는 일체형 넥워머보다 쉽게 탈착이 가능해 메이크업이 지워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추위를 많이 타는 골퍼라면 얼굴과 머리 전체를 감싸주는 페이스 워머 형태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그 외에 돌돌 말아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이어 워머, 골프 장갑 위에 착용하는 벙어리 형태의 장갑, 허리에 차는 핸드워머, 스커트를 착용했을 때 여성 골퍼의 다리를 보호하는 레그 워머, 팔 토시 등 다양한 방한 골프 액세서리로 따뜻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

About GD MAN

Check Also

kokoko1

고윤성, 오르막 내리막 벙커 샷

[골프다이제스트TV]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골퍼 고윤성과 김민서가 진행하는 ‘와이디 골프 레슨’의 이번 미션은 ‘한 달 …

2 comments

  1. 네이비 모자가 너무 고급스럽고 스타일이 살아있네요 조만간 구매해야겠어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