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MAGAZINE / 겨울 골프, 스타일 살리고 스코어 낮추는 2가지 방법

겨울 골프, 스타일 살리고 스코어 낮추는 2가지 방법

 

%ec%86%90%ec%83%88%ec%9d%80222

 

“스타일 살리고, 스코어 낮추는 법?”

본격적인 겨울 라운드 채비를 해야 할 때다. 하지만 강추위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이유는 없다. 요즘 골프 의류와 액세서리는 멋을 살리면서 기능까지 뛰어나다. 스타일은 살리고 스코어를 낮춰주는 두 가지 코디네이션 비법을 소개한다.

우선, 허리 라인에 배색 디자인을 한 패딩 베스트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허리 옆 라인을 몸통보다 어두운 컬러를 사용해 체형을 감쪽같이 보정할 뿐만 아니라 배색 부분에 스트레치 기능을 강화한 저지나 유연한 니트 소재를 사용해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는다. 또 뚱뚱해 보이는 두툼한 긴팔 패딩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보온성도 뛰어나다.

092641794_1

액세서리는 현명하게 코디한다. 종종 패션감이 부족한 골퍼가 모자나 넥워머를 균형감 있게 코디하지 못해 과한 룩을 연출하는 경향이 있다. 액세서리를 선택할 때는 상의를 고려해 매치하는 것이 포인트다. 컬러풀하거나 패턴이 가미된 상의라면 액세서리는 무채색의 아이템을 선택해 균형감을 맞춘다.

단색의 상의를 입었다면 액세서리의 선택 폭은 훨씬 넓다. 패턴이 가미된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패턴이 싫다면 상의와 같은 컬러의 액세서리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

About GD MAN

Check Also

hj111

인생도 야구도 그리고 골프도 이호준처럼 [People : 1711]

[골프다이제스트] NC다이노스의 이호준이 은퇴식을 가졌다. 하지만 NC다이노스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면서 팬들은 그의 모습을 조금이나마 더 볼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