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MAGAZINE / Style / 만능 하이브리드 재킷 [Style : 1702]

만능 하이브리드 재킷 [Style : 1702]

만능 하이브리드 재킷

부위별로 편직 기법을 다르게 적용한 하이브리드 재킷은 골퍼에게 하나쯤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팔과 어깨는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관절의 움직임을 돕고, 몸판은 다운 충전재 등 보온성을 강화한 소재로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한다. 골퍼의 움직임과 필드 환경을 가장 잘 이해한 착한 하이브리드 재킷 모음. 글_인혜정

이상적인 골프 복장은 그다지 많은 고민을 요하지 않는다. 하이브리드 골프 재킷이 가장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 반려견과 산책할 때, 출근할 때 그리고 골프하러 갈 때 편하게 걸칠 수 있는 만능 재킷이다. 하이브리드 골프 재킷은 2년 전 RLX 랄프 로렌에 의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뒤를 이어 여러 의류업체에서도 자신들만의 버전으로 같은 유형의 제품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왜 이 제품이 그토록 많은 사랑을 받게 된 걸까? 하이브리드 재킷은 많은 장점을 지닌다. 팔과 어깨 등 관절의 사용이 많은 부분에 유연한 소재를 사용해 스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해 스윙할 때 방해가 되지 않고 방풍, 방수 효과가 뛰어나다. 또 다른 멋진 특징도 있다.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는 속주머니를 가진 나이키의 에어로로프트처럼 말이다.
글_마티 해켈(Marty Hackel)

main사진_이승훈, 제프리 웨스트브룩(Jeffrey Westbrook)

몸판에 반복되는 독특한 퀼팅으로 단조로움을 피했고 소매는 컬러 블록을 줘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재킷 48만9000원 핑골프웨어.

 

1

에어로로프트 하이퍼어댑트 나이키골프.

 

2

▶ 야구 점퍼처럼 캐주얼한 느낌의 재킷 25만원대(245달러) 피터 밀러.

▶ 그레이와 블루 컬러로 모던한 분위기의 재킷 19만원대(160달러) 언더아머.

▶ 단추 포인트가 멋스러운 하이넥 하이브리드 카디건 35만원대(295달러) 페어웨이앤그린.

▶ 퀼팅 처리된 상의와 소매 부분을 배색 처리해 유니크한 점퍼 29만원대(250달러) 라코스테.

 

3

몸통은 거위 솜털, 팔은 가벼운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결합해 캐주얼한 감성을 연출하는 후드 패딩 점퍼 69만8000원 파리게이츠.

 

4

▶ 패딩 퀼팅 작업으로 등의 보온성을 높이고 앞면과 팔 부분은 컬러 블록 패턴의 니트 소재를 적용한 풀오버 각각 24만9000원(좌) 21만9000원(우) 팬텀골프.

▶ 등판은 덕 다운, 몸판과 위팔 부분은 신슐레이트 소재를, 활동성이 크게 필요한 어깨와 팔 안쪽 부분은 울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스윙을 가능케 한 니트 카디건 36만8000원 르꼬끄골프.

▶ 니트 소재가 믹스된 부위는 방풍 안감으로 처리해 추위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남성 헝가리 구스 방풍 집업 65만8000원 먼싱웨어.

 

5]

▶ 몸통에 발열 기능을 더하는 볼패딩 충전재를, 팔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스트레치 기능을 가미한 원사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점퍼 27만8000원 와이드앵글.

▶ 소매는 니트 소재를, 몸통은 퀼팅 다운으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운 후디드 스타일의 하이넥 점퍼 24만9000원 핑골프웨어.

▶ 니트 소매로 자연스러운 팔의 움직임을 돕는 존드 에어로레이어 재킷 27만9000원 나이키골프.

About GD MAN

Check Also

cover

단출한 골프여행 [Style : 1708]

단출한 골프여행 골프 여행을 계획한다면 짐의 부피를 줄이는 것이 관건이다. 특히 부피가 큰 골프화의 개수만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