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골프 웨어 까스텔바작이 보온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패딩 큐롯, 다운 팬츠, 다운 카디건 등 한파 대비 보온 아이템을 선보였다.
까스텔바작 패딩 큐롯은 경량소재로 구스 다운(거위 털)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상품이다. 또 친환경 소재로 조밀한 원단 조직을 사용해 우수한 내마모성을 자랑한다. 활동성과 유연성이 뛰어나 겨울 필드에서 편안한 라운르가 가능하다. 패딩 큐롯은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패딩 큐롯에 다운 니트 카디건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겨울철 라운드 패션을 완성했다. 다운 니트 카디건은 올 아크릴 혼방으로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상품이다. 몸판에는 구스 다운 충전재와 방풍 안감을 사용해 외부의 차가운 바람을 차단해 높은 보온성을 갖췄다. 절개 디자인으로 몸매를 더욱 슬림하게 보이는 패턴의 카디건이다.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성이 높은 보온 아이템인 다운 팬츠의 남성용은 나일론 스판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며 밑단의 시보리 처리로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차단해준다. 여성용 다운 팬츠는 앞뒤 반전 스타일로 앞판은 블라종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뒤판은 본딩 원단으로 신축성을 높여 편안함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여성용 퀼팅 반바지와 코튼 라이크 폴리 스판 소재로 터치감, 신축성이 뛰어난 베스트를 세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김희범 까스텔바작 본부장은 "겨울 필드 위에서 패션을 살리고 보온성까지 갖춘 방한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까스텔바작의 패딩 큐롯, 다운 팬츠 등 스윙에 불편함을 겪는다는 골퍼의 고충을 반영해 보온성을 강화한 상품이다. 착용감과 활동성 등 모든 면에서 만족할 만한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