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민선의 내가 패션왕] 비비드하게 입어봐
  • 정기구독
[전민선의 내가 패션왕] 비비드하게 입어봐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3.1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맞아 필드에서 화려한 컬러 입기에 도전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변신에 성공하기 위한 스타일링 팁을 참고할 것.

STYLING TIP 1 깔맞춤으로 한 벌 입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색, 톤, 패턴 무엇이든 하나로 맞춘 과감한 깔맞춤 스타일로 승부수를 두는 것도 좋다. 조금 더 튀어보고 싶다면 강렬한 레드로 맞춰볼 것. 조금 부담스럽다면 명도와 채도가 조금씩 다른 톤온톤 패션을 선택해 균형을 맞추거나 비비드 컬러와 톤 다운을 시켜줄 블랙과 화이트 골프화나 벨트를 함께 매치하면 된다.

STYLING TIP 2 컬러 블로킹 & 패턴 아이템 입기
흰색과 검은색 위주였던 모노톤 중심의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통통 튀는 컬러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망설여진다면 컬러 블로킹 디자인의 상의나 패턴이 있는 상의를 포인트로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과해 보이거나 촌스러워 보이지 않고 오히려 경쾌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STYLING TIP 3 파스텔 톤 아이템 활용하기
상큼한 룩을 연출하고 싶은데 선명한 원색 컬러는 부담스러운 남성이라면 소프트한 파스텔컬러가 답이다. 코랄부터 민트, 핑크 등 화사한 파스텔톤 상의에 화이트 컬러 팬츠를 매치하면 과해 보이지 않고 편안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STYLING TIP 4 강렬한 레드 컬러 응용하기
블랙, 화이트, 그레이의 기본 모노톤 컬러 외에 골프웨어 브랜드에서 가장 많이 선보이는 컬러는 레드다. 레드는 강렬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자칫하면 과하거나 어울리지 않을 확률이 높다. 심플한 컬러와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거나 레드 & 네이비 조합으로 도시적인 매력을 뽐내거나, 과감하게 올 레드 룩으로 시선을 싹쓸이해볼 것.

[필드 패션왕]은 필드에서 더욱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이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첫째 주, 셋째 주, 다섯째 주 수요일에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고 스타일링 정보를 함께 제공합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