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2019 핫 썸머(Hot Summer)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24개 서비스센터와 함께 하는 여름철 안전주행 캠페인이다.
볼보자동차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을 대비한 사전점검을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의 가치를 최상의 컨디션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볼보자동차의 엄격한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열다섯 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점검 항목에는 빗길 안전 주행을 위한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및 휠 마모 상태, 각종 전구류, 워셔액 등과 폭염을 대비한 각종 오일류 및 냉각수, 에어클리너 및 에어컨 필터, 타이어 공기압 점검 등이 모두 포함된다. 여기에 일반 유상 수리로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볼보 휴대용 선풍기를, 50만원 이상일 경우 볼보 비치타월 및 비치볼 세트를 특별선물로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송경란 상무는 “폭염과 집중호우, 태풍 등 갑작스러운 기상변화가 잦은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차량의 상태를 미리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에 대한 무상점검은 물론,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볼보가 제공하는 최상의 운전 경험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류시환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soonsoo8790@golfdigest.co.kr]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