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이 기온차가 큰 간절기 라운드를 대비해 ‘제로 디펙트 시리즈’를 선보인다.
‘제로 디펙트 시리즈’는 신소재 원단인 프로틴 텍스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방풍, 발수 기능과 함께 투습성과 결로 제어력이 탁월해 간절기 라운드에 무결점 기능을 자랑한다.
이 시리즈는 기본 재킷부터 셔츠형 하이브리드 재킷, 베스트까지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했다. 전 제품 모두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 다운 프루프 코팅 기능을 더해 촘촘한 조직감으로 털 빠짐 현상을 방지한다.
대표 아이템인 ‘헨리 원포인트 베스트’는 얇고 부드러운 초경량 원단을 적용해 간절기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가로 퀼팅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코디에도 매치하기 쉬운 것이 장점이다.
‘베이직 경량다운 재킷’ 역시 라운드는 물론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스트레치성 경량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여성용은 골지 라인을 적용해 허리 라인을 잡아줘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그 밖에 셔츠 형태의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경량다운 재킷과 변형 퀼팅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살린 하이넥 베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힐크릭은 추석을 앞두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 구입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캐디백과 보스턴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폰 할인은 15일까지, 캐디백 세트 할인은 30일까지 진행한다.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