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이 9일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뉴 폭스바겐’이라는 모토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세계 최초로 공개된 로고는 폭스바겐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의미한다.
폭스바겐의 미래는 전동화, 완벽한 연결성, 탄소 중립의 시대이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으로 폭스바겐은 보다 현대적이고 더 독창적인, 일관된 글로벌한 360도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낸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로고는 2차원의 평면 로고로 더욱 선명해졌으며, 본질적인 요소로 완성됐다.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는 디지털 미디어에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높은 유연성을 목표로 제작됐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으로 전환은 2020년 중반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폭스바겐의 리브랜딩은 업계 최대 규모의 전환 작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류시환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soonsoo8790@golfdigest.co.kr]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