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를 위해 분당전시장을 확장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섰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의 분당전시장은 전국 최대 규모로 재탄생했다.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분당전시장은 2009년 처음 개설된 곳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성장세에 발맞춰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판매와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곳을 확장했다.
분당전시장은 3층 규모로 42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과 워크베이 8대를 통해 일반 정비를 지원하는 서비스센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 확장한 전시 면적을 통해 시판 중인 볼보자동차의 전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신설된 서비스센터는 최신의 첨단 장비를 도입하고, 엄격한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볼보자동차의 차별화된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도입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판매와 서비스를 연계한 에이치모터스의 포인트 카드 제도를 통해 을 통한 정비 비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분당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을 기념해 25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전시장을 방문 고객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우산, 텀블러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 9월 중 출고 고객을 위해 LG전자 코드제로 A9 청소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1박 숙박권,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등의 특별한 선물도 준비됐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골프 장갑을 증정한다.
[류시환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soonsoo8790@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