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에 있는 ‘세이지우드 홍천’이 여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문라이트 바베큐’ 패키지를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에 호텔 레스토랑앤바 디너와 풀사이드 레스토랑 조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텔 레스토랑 디너에서는 ‘문라이트 BarBQ’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쉐프의 섬세한 손길과 노하우로 준비한 세이지우드 홍천 호텔레스토랑앤바의 특별한 메뉴로, 이국적인 BBQ 플래터를 풀사이드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맥주가 함께 제공된다.
풀사이드 레스토랑 조식은 따사로운 아침 햇살 아래 호텔 레스토랑앤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조식 메뉴다. 한우전복미역국, 한우국밥, 황태해장국, 서양식조식 (서양식조식 주문 시 1만원 추가 비용 발생) 중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이다.
패키지 가격은 1인 기준 38만7000원부터 선택 가능하다. 예약은 세이지우드 홍천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세이지우드 관계자는 "이번 문라이트 바베큐 패키지의 쉐프가 엄선한 재료로 준비한 프리미엄 디너는 바비큐 재료의 특성에 따라 훈연과 직화를 적합하게 사용해 최상의 맛을 이끌어 냈다. 또 여유로운 조식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장마가 끝나면 찾아올 휴가 시즌에 문라이트 바베큐로 한 여름 밤 세이지우드 홍천에서 연인 또는 친구들과 호캉스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