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의 공식수입원 카네가 오는 18일부터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워치3 티타늄 PXG 에디션’을 1,000대 한정 판매한다.
갤럭시 워치 3 티타늄 PXG 에디션은 PXG로고가 새겨진 스페셜 패키지.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모델과 PXG 전용 스트랩 2종, 충전기와 워치 페이스 그리고 PXG 볼마커&디봇 툴 세트가 포함됐다.
특히 갤럭시 워치3의 베젤을 모티브로 제작한 볼마커와 디봇 툴 세트는 고급 가죽 케이스가 각각 구성되어 있다. 부식 및 스크래치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써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PXG 전용 스트랩 2종은 가죽과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었다. 가죽 스트랩은 PXG 로고 불박 포인트로 일상에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실리콘 스트랩은 PXG 빅로고 패턴으로 필드 및 스포츠 활동 시 활용 가능하다.
또 골프 에디션인 만큼 탑재된 '스마트 캐디' 앱을 통해 사용자는 라운드 시 거리 측정을 할 수 있다. 실측, 위성지도, 항공사진 기반 4만여 개의 골프 코스 데이터를 통해 전 세계 95%의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3 티타늄 PXG 에디션은 PXG 공식 홈페이지와 삼성전자 홈페이지, 온라인 골프 쇼핑 사이트 ‘골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