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즈노가 용품 후원 선수인 김세영(27)의 첫 메이저 우승을 축하하는 ‘김세영 메이저 대회 우승 기념 미즈노 MP-20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세영은 지난 12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의 뉴타운 스퀘어에서 끝난 KPMG 여자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11승을 기록, 첫 '메이저 퀸’ 타이틀을 획득했다.
미즈노의 이번 우승 기념 이벤트는 김세영의 첫 메이저 우승을 축하하는 한편 김세영이 사용하고 있는 MP-20 시리즈 아이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미즈노의 MP-20 시리즈 아이언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하프백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공식 대리점에서 MP-20 시리즈 아이언을 7개 이상 세트 구매한 후 미즈노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품 인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즈노의 고급 하프백을 증정하며, 준비된 경품 소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김세영 메이저 대회 우승 기념 미즈노 MP-20 시리즈 구매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미즈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한국 미즈노 제공]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