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어패럴이 여름 골프 시즌을 맞아 ‘자연 속 골프’를 테마로 한 리미티드 에디션 ‘라이크LikE(Love Like Earth) 컬렉션’을 출시했다.
라이크LikE 컬렉션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내추럴한 컬러와 디자인을 담은 패턴이 눈에 띈다. 하늘의 ‘블루’, 땅의 ‘브라운’, 잔디의 ‘그린’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으며, 플라워, 반다나, 카무플라주 패턴을 FJ만의 감성으로 녹여 내추럴한 무드를 담았다.
색다른 필드 스타일링을 위해 모자부터 상의, 하의까지 동일한 패턴을 적용해 풀착장 코디를 할 수 있도록 세트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남녀 함께 착용하면 커플룩을 연출 할 수 있다.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컬렉션 전체에 쿨링 효과가 있는 냉감 소재, UV 차단, 그리고 땀으로 인해 불편하지 않도록 흡한속건 소재 등을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플레이를 돕는다.
리사이클 원단 사용했으며 물 사용을 최소화한 디지털 프린팅 기법을 적용해 ‘자연 속 골프’라는 테마를 한층 배가했다. 더불어 여름 골프의 필수 아이템도 추가했다. 자외선 차단을 도울 심리스 재질의 암커버와 보냉 파우치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라이크LikE 컬렉션은 전국 80여개의 ‘FJ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