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가 카본 페이스가 장착된 여성 클럽 "2023 New 스텔스 글로리"를 공개한다. 2023 NEW 스텔스 글로리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테일러메이드는 티타늄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소재로 카본을 연구해왔다. 그리고 20여 년 연구 결과물로 60레이어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를 개발했다. 카본 페이스는 스텔스 드라이버에 적용돼 우수성이 검증됐는데 2023 New 스텔스 글로리 드라이버에도 장착했다.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는 동급 티타늄 페이스보다 40% 가벼워서 여유 중량만큼 페이스 크기를 키울 수 있다. 페이스 면적이 넓어지면 중심 타격 확률이 높아져서 비거리와 방향성 향상 효과가 있다. 스텔스 글로리는 이전 모델(심 글로리)보다 페이스 면적이 10% 더 넓어졌다. 여기에 나노 텍스처 기술이 접목된 폴리우레탄 커버를 페이스에 적용해서 볼 비행을 최적화했다.
페어웨이 우드와 레스큐는 복합 소재로 설계해서 비거리, 관용성을 향상했다. 보디와 페이스는 티타늄으로, 크라운은 카본을 사용했다. 무게 중심을 낮게 뒤로 배치해서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볼을 쉽게 띄우는 구조로 페어웨이에서 골퍼의 편안한 샷을 돕는다.
아이언은 테일러메이드의 대표 기술 토우 랩 캡 백(Cap Back™) 디자인을 채택했다. 토우 윗부분에 집중된 무게 중심을 솔로 재배치하여 무게 중심을 낮추는 디자인이다. 이를 통해 비거리, 관용성, 타구감을 향상했다.
비거리 향상을 위해 반발력이 높은 카본 스틸(4140스틸) L 자형 단조 페이스를 장착했다. 그리고 역원추형 페이스(ICT) 기술로 관용성, 볼 스피드를 더했다. 드로우 무게 중심, 지면을 매끄럽게 빠져나가는 넓은 솔 디자인, 페이스 아랫부분 반발력을 높인 관통형 스피드 포켓도 주목할 기술이다.
한편 테일러메이드는 2023 New 스텔스 글로리 출시에 맞춰 예약 구매 프로모션인 [스타일리쉬 골프 투어]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호텔 30만 원 상품권, 추첨으로 50명에게 스타일리쉬 골프투어 오키나와 프리미엄 동반 골프 여행 패키지(3박 4일, 라운드 2회, 5성급 호텔&리조트, 디너파티)를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스텔스 글로리 아이언 전용 프리미엄 커버를 증정한다.
오키나와 프리미엄 동반 골프 여행 패키지는 여성 구매자만 진행된다. 스텔스 글로리 풀세트(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또는 레스큐 2개, 아이언 세트, 골프백)를 예약 구매하면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11월 15일부터 12월 25일까지 예약 구매 후 2023년 1월 10일부터 1월13일까지 제품 시리얼을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7일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사진_테일러메이드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