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탐에서 전개하는 보스골프가 2023년 F/W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과 캠페인은 정제되고 세련된 시그너처 컬렉션에 집중했다. 세련된 소재의 조화로 고급스럽고 기능적인 라인을 제안한다.
레트로 모던 스타일 디자인과 블랙, 화이트, 카멜의 브랜드 아이코닉 컬러들과 함께 F/W 시즌을 위한 스페셜 컬러인 그린,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다.
이번 캠페인은 필드안과 밖, 패션과 기능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는 런던 외곽의 고급 하우스를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다양한 인종의 모델들이 컬렉션의 이중성(고체와 유동, 불투명과 투명, 과거와 현재)을 잘 표현해 준다.
보스골프의 유통은 국내 주요 유통망 위주로 확대될 예정이다. 최근 신세계 경기, 신세계 광주, 현대 무역센터에 잇달아 오픈했고, 이어서 갤러리아 센터시티점도 오픈할 예정이다.
이로써 올해 말까지 총 9개의 유통망을 확보하게 된다. 내년에는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 일본 및 대만을 포함해 점진적으로 아시아 마켓으로 입지를 확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