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뉴트로 감성 담은 쇼트 패딩 선보여
2019-01-10 인혜정 기자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뉴트로 트렌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뉴트로란 복고(Retro)와 현대적 감성(New)을 결합한 새로운 복고를 의미한다. 이에 발맞춰 힐크릭은 쇼트 패딩에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힐크릭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활동성과 보온성을 갖춘 쇼트 다운재킷 3종을 출시했다. 카나비 니트 다운재킷은 소매는 니트, 몸통은 다운으로 디자인한 하이브리드 아이템이다. 소매 부분에 자사 로고를 포인트로 넣어 뉴트로 무드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남성용이며 컬러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모션 저지 믹스 다운재킷은 남성용으로 필드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포티하게 연출할 수 있다. 어깨 부위에 스트레치 배색 원단을 적용해 다운재킷 특유의 부피감에도 팔의 움직임을 편하게 돕는다.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구스 솜털과 깃털을 9대 1의 비율로 적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컬러는 카키와 화이트로 구성.
푸퍼 스타일 재킷인 여성용 카나비 하이넥 쇼트 다운재킷도 눈에 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에 충전재를 풍성하게 넣어 스타일리시하다. 파우더리한 소재는 고급스럽고 가슴부터 허리까지 이어지는 변형 퀼팅 라인은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인 것은 물론, 목을 덮는 높은 칼라는 외부의 찬바람을 차단한다.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