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올 뉴 스릭슨 Z785, Z585 출시
스릭슨이 올 뉴 스릭슨 Z 시리즈를 출시한다.
올 뉴 스릭슨 Z 시리즈는 기존 로 핸디캐퍼 중심의 클럽을 시장에 선보여온 스릭슨이 한결 편안한 제품으로 다양한 수준의 골퍼를 위해 개발한 야심작이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Z785, Z585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과 Z785, Z585 아이언으로 구성되어 있다. 드라이버와 아이언 각각 Z785는 비거리와 관용성에 조작성을 더했고, Z585는 부드러운 임팩트로 자연스러운 하이드로 탄도를 만들어준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를 대표하는 기술은 Ti51AF 티타늄 컵페이스로 Z785, Z585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에 적용했다. 이로 인해 볼 스피드가 획기적으로 향상됐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Ti51AF 컵페이스를 통해 기존보다 76% 확대된 페이스면의 고반발 영역을 확보, 관용성을 향상하는 동시에 강하고 가벼운 티타늄 컵 형상의 구조적 이점을 바탕으로 페이스를 얇게 성형해 반발력을 높였다.
또 ALL NEW 스릭슨 Z시리즈에 적용한 카본 크라운을 통해 중량을 효과적으로 재배치했다. 크라운에 가벼운 카본 소재를 도입해 중량을 재배치함으로써 높은 직진성으로 안정된 탄도를 만들어낼 수 있는 관성모멘트를 확보했다. 크기 대비 가벼운 카본 특성을 활용해 더 두껍고 크게 느껴지는 460CC 대용량의 체적을 유지하면서도 헤드 무게 증가는 억제했다. 카본 크라운의 울림을 짧게 하는 사운드리브를 솔 부분에 적용, 카본 크라운으로 구현하기 힘든 청명한 타구음을 실현했다.
ALL NEW 스릭슨 Z시리즈는 국내 골퍼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다양한 커스텀 샤프트를 준비했다. 자신의 스윙 특성에 잘 맞는 샤프트를 선택해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