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취향저격! 타이틀리스트의 화이트 컬렉션

2019-05-06     전민선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여성 골퍼들의 ‘취향 저격’을 위한 밝고 경쾌한 감성의 ‘화이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퓨어한 화이트 컬러의 보디 위에 파스텔 핑크, 파스텔 민트 컬러는 물론 시크한 무드의 블랙, 그레이 컬러 포인트를 더해 각기 다른 여성의 취향에 맞췄다.

화이트 컬렉션의 카트백은 오랫동안 변색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오염 방지 코팅 처리로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 골퍼에게 무게 부담이 없도록 경량 PU 소재를 사용했으며, 5분할 투입구 설계를 적용해 클럽 정리도 쉽다. 또 어깨 스트랩은 타이틀리스트의 상징인 ‘허브패턴’이 새겨진 고밀도 폼을 사용, 부드러운 쿠션감으로 어깨의 중량감을 줄였다. 목적에 따라 배치한 7개의 포켓은 직관적인 사용과 깔끔한 수납을 도우며, 분리가 가능한 볼 포켓 패널에는 나만의 퍼스널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여성 골퍼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화이트 컬렉션의 보스턴백과 클러치백은 제품 내 외부에 다양한 수납 포켓을 추가해 다양한 소지품의 분리 보관이 가능하며 두 제품 모두 스트랩을 탈 부착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화이트 컬렉션’은 카트백 (4종)과 보스턴백 (4종), 클러치백 (4종)의 3가지 품목으로 출시된다.

글_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jms@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