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코스닥 상장 기념 고객 사은 프로모션 진행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6월 코스닥 상장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스텔바쟉은 무채색 중심의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비비드한 컬러와 매 시즌 프랑스 파리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독창적인 아트워크 등으로 젊은 골퍼의 지지를 받으며 차별화에 성공,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6월 10일 코스닥에 입성한다.
6월 5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상장 기념 프로모션은 까스텔바쟉 전국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까스텔바쟉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나 기존 고객이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아트워크 프린팅이 돋보이는 아트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까스텔바쟉만의 감각적인 레터링 디자인과 블랙앤화이트 기본 컬러 매치로 운동과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남녀 트레이닝복 세트를 특별가 9만9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는 노세일(No-Sale)을 원칙으로 하는 까스텔바쟉에서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인만큼 소비자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또 자외선 차단과 냉감 기능성 티셔츠와 팬츠 등 여름을 맞아 골프웨어를 새로 사려는 고객에게 구매 혜택은 물론 사은품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김희범 까스텔바쟉 본부장은 "까스텔바쟉이 코스닥 상장을 이룰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아트 감성과 행복 에너지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