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 켑카 “THE CJ CUP 2연패 위해 한국 간다”
2019-07-09 류시환 기자
디펜딩 챔피언 브룩스 켑카가 오는 10월 17일부터 나흘간 제주 클럽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되는 PGA투어 THE CJ CUP @ NINE BRIDGES(이하 THE CJ CUP) 출전을 확정했다.
켑카는 "THE CJ CUP에 다시 출전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 지난해 한국과 제주도를 처음 방문했는데 세계적 수준의 코스와 선수 서비스가 인상적이었다. 작년에 이어 대회 2연패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PGA투어 통산 6승에 빛나는 켑카는 지난해 THE CJ CUP 우승 이후 세계랭킹 1위에 올라섰다. 특히 이번 시즌 PGA챔피언십 우승으로 대회 2연패 기록을 세우며 절정의 기량을 뽐내고 있다. 그리고 마스터스와 US오픈에서는 준우승을 기록하는 등 '메이저의 사나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큰 대회에 강한 면모를 보인다.
한편 CJ그룹은 대회 D-100을 맞아 9일 THE CJ CUP 공식 홈페이지(http://thecjcup.com)를 연다.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는 지난 2년간 THE CJ CUP이 걸어온 길을 확인할 수 있으며 3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 관련 뉴스와 클럽나인브릿지 코스 및 주요 사항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티켓 판매 역시 CJ몰(www.CJmall.com/THECJCUP)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일정에 따라 얼리버드 판매 및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류시환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soonsoo8790@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