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디오클래식, 쇼룸에서 솔뫼 정현식 ‘서도예찬’ 서예전 열어

2019-09-06     전민선 기자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피디오클래식’은 지난 6월 ‘패션과 아트의 공존’이란 콘셉트로 오픈한 ‘PdO CLASSIC N646 쇼룸’에서 오는 9월 9일부터 29일까지 솔뫼 정현식 작가의 ‘서도예찬’을 전시한다.

‘PdO CLASSIC N646쇼룸’은 제품 판매뿐 아니라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한 문화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전시회, 팝업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 예술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쇼룸에서 진행하는 네 번째 시리즈로 독특한 한글 민체 서풍으로 명성이 높은 서예가 정현식 작가의 서예전을 개최한다. ‘서도예찬-당신은 누구집의 노래를 부릅니까’라는 주제로 서예 작품 약 20점을 선보인다. 정현식 작가은 전통과 현대 서예 작품의 경계를 넘어 끊임없이 새로운 창작을 시도하는 작가로 이번 피디오클래식과의 협업에서는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작품을 출품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피디오클래식’이라는 부제로 새로운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디오클래식 김수진 공간 디렉터 실장은 “한길만 걸어온 장인 정현식 선생님과의 작업은 단순 동서양의 만남이 아닌 우리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진품’을 의미하는 ‘타임리스 어센틱(Timeless Authentics)’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다른 공간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