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우드 홍천, 매력적인 패키지 출시

2019-09-26     고형승 기자

강원도 홍천에 있는 럭셔리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이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세이지우드 홍천과 블루마운틴 골프클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원스톱 프로그램 ‘필소굿(Feel So Good) 패키지’와 ‘오색공감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필소굿 (Feel So Good) 패키지’는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세 코스(27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2회의 골프 라운드 그리고 로열 스위트와 프레스티지 스위트에서의 프라이빗한 럭셔리 숙박으로 구성된다. 특히 프레스티지 스위트 이용 고객에게는 라마르크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오색공감 패키지’는 첫째 날은 로열 스위트와 프레스티지 스위트에서의 럭셔리한 하룻밤을, 둘째 날은 골프다이제스트 세계 100대 코스 후보지 18홀을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다섯 가지 제철 모둠회와 라마르크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블루마운틴 골프클럽에서의 골프 라운드 이용, 세이지우드 숙박 그리고 카트 1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전면 통유리창으로 코스 전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클럽하우스 조식이 함께 포함된다. 또 아름다운 마운틴 뷰와 스카이 뷰를 자랑하는 야외 인피니티 풀과 실내 수영장을 포함해 피트니스, 북 카페 등 세이지우드 홍천의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세이지우드 홍천 관계자는 “최근 여행, 쇼핑, 주거 등 원스톱 플레이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골프에서 미식 그리고 휴식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이를 통해 레저와 휴식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된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