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 여름시즌 겨냥한 패키지 선보여

2023-06-20     인혜정 기자

럭셔리 복합 레지던스 시설 ‘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회장 권모세)’가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겨냥해 두 가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가볍지만 럭셔리한 여행을 선호하는 연인들을 위한 ‘스테이 스위트’ 패키지(Stay Sweet)다. 2022년 코리아 와인 챌린지(Korea Wine Challenge) 대상을 수상한 ‘로스바스코스 로제’ 와인과 페어링한 스낵을 룸 세팅으로 제공한다. 

더헤븐의 핫 플레이스인 인피니티 풀과 인도어 풀은 물론, 핀란식 사우나와 피트니스까지 모든 부대시설 무료 이용과 함께 조식까지 포함했다. 

반면, 더헤븐을 알차게 즐기고 싶은 실속파라면 ‘심플박스’ 패키지(Simple Box)를 추천한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웰컴 드링크와 인피니트 풀, 인도어 풀에 핀란드식 사우나와 피트니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메리칸 블랙퍼스트까지 포함돼 있다. 꼼꼼히 비교하는 스마트한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합리적인 올 인클루시브 형식의 패키지다. 

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 서울HQ를 맡고 있는 김민정 실장은 “로얄 스위트와 스위트 두 가지 객실 타입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좀 더 많은 여행자들이 경험하길 바란다라며 “철저한 데이터 기반의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된 상품인 만큼 많은 고객이 방문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예약 방식도 고객 친화적인 부분을 극대화해 호텔 전담 예약실(1533-1001)을 신설하고 네이버 예약 활성화 및 카카오톡 일대일 상담 등 다채널 예약서비스로 여름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