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새 식구’ 김우정 위해 커피차 응원 진행

2024-08-14     한이정 기자

OK금융그룹이 ‘새 식구’ 김우정을 응원하고자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OK금융그룹은 오는 16일부터 경기도 안산시 더헤븐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더헤븐마스터즈에 출전하는 김우정을 위해 14일 대회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커피차는 대회 전날 진행되는 공식 연습에 참가하는 대회 관계자 및 선수들에게 음료 등을 제공한다.

김우정은 지난 7월 OK금융그룹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새롭게 OK금융그룹과 함께하는 김우정에게 힘을 보태고자 이번 커피차 응원을 진행하게 됐다.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2016년 KLPGA 입회 이후 2019년부터 정규투어에 참가해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는 김우정은 이번 더헤븐마스터즈에서 올해 두 번째 톱10 진입 및 프로 첫 승에 도전한다.

김우정은 OK금융그룹과 남다른 인연이 있다. OK금융그룹은 지난 2015년부터 OK배정장학재단을 통해 대한민국 여자 골프를 이끌 차세대 유망주를 지원하는 ‘OK 골프 장학생’을 선발한다. 김우정은 ‘OK 골프 장학생’ 1기 출신으로 동기인 신의경, 이수연 등과 함께 KLPGA 무대를 누비고 있다.

김우정은 “대회를 앞두고 이런 힘이 되는 응원을 보내주신 OK금융그룹에 감사드린다. 응원에 힘입어 이번 더헤븐마스터즈를 좋은 성적으로 마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후원을 진행 중인 OK금융그룹은 OK배정장학재단의 대표 골프 장학 프로그램인 ‘OK 골프 장학생’을 통해 한국 여자골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OK 골프 장학생’ 출신 선수로는 1기 김우정, 신의경, 이수연을 시작으로 ▲권서연·박현경·임희정(2기) ▲윤하연·조혜림(3기) ▲김가영·윤이나·홍예은(4기) ▲박아름·이예원·황유민(5기) ▲김민솔·박예지·방신실·이정현(6기) ▲김가희·백송·임채리(7기) ▲양효진·오수민·이효송(8기) 선수까지 총 24명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OK저축은행을 통해 한국 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태희도 역시 후원하고 있다.

[사진=OK금융그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