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티나지 않게 매치하기 [Style:1502]
  • 정기구독
골프웨어 티나지 않게 매치하기 [Style:1502]
  • 김기찬
  • 승인 2015.02.02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 티나지 않게 매치하기 [Style:1502]

사진_안철승

 

 

골프웨어 티나지 않게 매치하기

최근 출시되는 골프웨어는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하게 디자인하여 일상 생활복과 믹스 매치해도 티 안나게 완벽한 코디를 돕는다. 골프웨어 같지 않은 스타일리시하면서 모던한 아이템만 모아보았다. 에디터_인혜정

 

 

 

 
 

 

 


1. 방풍 니트 집업 카디건과 진 팬츠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액세서리를 함께 활용하면 보온성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2. 상의는 셔츠와 카디건을, 하의는 체크 팬츠를 매치하면 오피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의 스트랩을 장착한 워치와 슈즈를 매치하면 클래식한 멋을 강조할 수 있다.

 

 

 

 

 

 

 

 

 

 

 

 

 

 

 



3. 라운드 니트와 함께 컬러감이 도는 셔츠를 포인트로 매치하면 스쿨 룩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팬츠는 셔츠 컬러와 비슷한 계열로 매치한다.

 

4. 여성스러운 스커트와 함께 강렬한 패턴의 라운드 티를 매치하여 개성을 살려보자. 여기에 스포티한 백팩과 슈즈를 매치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5. 브이넥 니트와 함께 숏팬츠를 매치하면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벨트는 포인트 컬러를 주고, 상•하의와 비슷한 컬러의 슈즈를 매치하여 밸런스를 맞추자.

 

6. 체크 패턴의 상의는 모던한 스타일링을 돕는다. 베이직한 느낌의 팬츠를 매치하면 클럽하우스 룩으로 손색이 없다. 클럽하우스에서 벗어나 골프 갤러리로 나선다면 소지품을 넣을 백팩을 챙겨보자.

 

 

 

 

 

 

 

 

 

 

 

 

 

 



7. 볼륨감을 살려주는 스트라이프 터틀넥과 하트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와인 컬러의 스커트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모자에도 하트 형태로 포인트를 주어 멋스럽다.

 

8. 핑크 니트에 블랙 컬러의 슬림핏 팬츠를 매치하여 이지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친구들과 가벼운 미팅이나 외출할 때 부담없는 스타일이 될 것이다.

 

 

 

 

 

 

 

 

 

 

 

 

 

 



9. 긴팔 칼라 셔츠 위에 숫자로 포인트를 준 집업 방풍 니트와 면 팬츠를 매치해보자. 여기에 백팩을 매치하면 공항 패션으로 손색이 없다. 공항 패션으로 고민이라면 가볍게 겹쳐 입을 수 있는 레이어드 룩을 활용해보자.

 

10. 독특한 패턴의 니트를 활용하여 개성있는 룩을 연출해보자. 상의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하의는 단순한 디자인을 선택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