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실속만점 ‘골캉스 아이템 패키지’
  • 정기구독
힐크릭, 실속만점 ‘골캉스 아이템 패키지’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8.0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크릭이 골프 바캉스를 떠나는 골퍼를 겨냥해 ‘골캉스 아이템 패키지’를 선보였다.
 
힐크릭이 선보인 골캉스 아이템 패키지는 골퍼의 여행 필수품인 캐디백과 캐리어를 비롯, 휴가지에서 포인트로 기분내기 좋은 바이저, 버킷햇 등으로 구성됐다. 힐크릭의 헨리 로고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여름에 걸맞은 소재, 패턴으로 청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헨리 홀로그램 실버 캐디백은 가방 전체에 고급 PU 및 PVC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실버 컬러의 메탈릭 애나멜 원단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또, 표면에 적용한 홀로그램 처리 방식으로 각도에 따라 컬러가 달라 보여 바캉스룩과 조화를 이룬다. 무엇보다 하단에는 바퀴휠이 적용돼 골프백을 이동할 때도 편리하다.
 
헨리 홀로그램 실버 보스턴백 역시 홀로그램 애나멜 소재를 적용한 캐리어 스타일로 이동이 편리하다. 사각 형태의 깔끔한 외관에 힐크릭과 헨리 로고만으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하다.
 
휴가지에서 모자는 자외선 차단과 스타일 지수를 더해줄 필수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버킷햇은 모자 전체에 마린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청량한 느낌을 자아낸다. 트렌디한 벙거지 형태로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챙 끝에는 와이어를 넣어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 블랙 두 가지.
 
스포티한 디자인의 헨리 유니온잭 바이저는 필드에서는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화이트, 레드, 블랙 바탕에 헨리 로고와 유니온잭 패턴을 포인트로 살렸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