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Equipment:1605]
  • 정기구독
취향저격 [Equipment:1605]
  • 김기찬
  • 승인 2016.05.1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저격 [Equipment:1605]


 

사진_이현우

취향 저격

알록달록 다채로운 색상에 스타일도 다른 신상 골프화를 4가지 테마로 요약했다.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골프화만 선별했다. 이제 취향에 따라 고르기만 하면 된다.

글_전민선

1. NIKE GOLF, LUNAR FORCE 1

에어 포스 1의 클래식한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루나론 쿠셔닝과 와플 모양의 트랙션을 더해 필드에서 충분한 퍼포먼스를 낸다.

2. FJ, D.N.A. 2.0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발등 패턴과 아웃솔은 더욱 안정된 지지력으로 골퍼의 퍼포먼스 향상을 돕는다.

3. CALLAWAY GOLF, CHEV COMFORT

뛰어난 항균•방취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고무 스파이크가 최상의 안정감을 제공한다.

1. ECCO GOLF, POLLY DOT CASUAL HYBRID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인솔과 트랙션 바를 E-DTS 아웃솔 기술로 안정적으로 향상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2. FJ, EMPOWER

그라데이션에 따른 다양한  컬러감으로 화사한 연출이 가능하며 액티브한 느낌을 전한다.

3. NIKE GOLF, WMNS BLAZER

미셸 위가 지난해부터 신어 화제가 된 핫 핑크 컬러의 하이톱 골프화.

4. DESCENTE GOLF, TRIGGER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과 탁월한 공기 투과성을 갖춰 쾌적한 상태를 장시간 유지한다.

1. ECCO GOLF, CAGE

일체형으로 통합된 DiP 기술을 적용해 편안하고 미끄럼을 최대한 방지해준다.

2. PUMA GOLF, TITANTOUR IGNITE

모든 샷에서 즉각적인 쿠셔닝, 최적의 접지력, 발에 맞춰 우수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3. ADIDAS GOLF, POWERBAND TOUR BOA

측면 전면부에 파워밴드 체이시스 기술을 적용한 TPU 아웃솔을 장착해 스윙 시 좌우로 흔들리지 않도록 해준다.

4. MIZUNO, GENEM G1

언덕과 평지, 골짜기 등 지형의 편차가 심한 한국 골프장의 컨디션에서 착안해 설계한 라임 컬러 포인트인 골프화.

1. GOKER, CASUAL ZIPPER

배색 로고를 적용해 고커만의 감각을 보여주며 지퍼 여밈으로 편안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2. FJ, HYPERFLEX

발등의 플렉스그리드 2.0 설계로 안정적이고 흔들림 없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3. NIKE GOLF, FLYKNIT CHUKKA

플라이니트 테크놀로지를 적용, 실로 짠 일체형 조직 구조가 특징이다. 꼭 필요한 공정과 최소한의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발에 완벽하게 감기는 핏감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