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어를 줄여줄 퍼터 [Equipment:1604]
  • 정기구독
스코어를 줄여줄 퍼터 [Equipment:1604]
  • 김기찬
  • 승인 2016.04.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코어를 줄여줄 퍼터 [Equipment:1604]

사진_이현우

올 한 해 마지막 한 타까지 책임져줄 퍼터를 모아봤다.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얼라인먼트까지 확실히 돕는다. 글_한원석

1 Ping 카덴스 TR 앤서 W

얼라인먼트 라인이 눈에 띈다. 페이스 톱 라인에서 시작되어 퍼터 뒤까지 곡선의 브리지형으로 만들었다. 얼라인먼트가 눈에 더 선명하게 들어오는 효과를 제공한다. 트루롤의 TR 그루브는 퍼트에서 볼 속도를 일관되게 향상시켜 더욱 정확한 퍼팅이 가능하다.

 

2 Odyssey 화이트 핫 RX

페이스 인서트는 볼 커버에 사용하는 우레탄 소재를 사용했다. 듀얼 인서트 구조는 겉과 속의 우레탄 밀도에 차이를 주어 제작됐다.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퓨전 RX 인서트에서 영감을 받은 타원형 패턴을 적용해 직진성과 일관된 롤이 나올 수 있도록 했다.

 

3 Happy 퍼터

조정 가능한 퍼터다. 로프트, 라이, 오프셋, 무게추, 심지어 왼손잡이와 오른손잡이용으로 조정할 수 있다. 퍼팅 스트로크에 따라 완벽하게 세팅할 수 있다. 헤드는 파란색, 페이스는 초록색으로 색 대비를 통해 얼라인먼트를 돕는다.

 

4 Scotty Cameron 셀렉트 뉴포트 2.5

퍼터 보디에 페이스 소재가 다른 복합  소재 구조다. 뉴포트, 뉴포트 2, 뉴포트 2.5의 페이스는 303 스테인리스스틸 소재를 채용했다. 페이스와 헤드 사이에는 진동 완충 시스템을 삽입해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5 Scotty Cameron 셀렉트 뉴포트 M1

스카티 카메론 고로 라인과 동일한 기술을 채용했다. 퍼터 보디 그리고 페이스에서 솔까지 이어지는 일체형의 복합소재 구조다. 부드러운 타구감을 위해 페이스 안쪽에 진동 완충 시스템을 적용했다. 수직, 수평의 십자 라인으로 얼라인먼트를 돕는다.

 

6 Odyssey 웍스 막스맨 팽

정렬이 잘못되었다는 핑계는 접어두기 바란다. 활주로처럼 앞에서 뒤로 뻗은 막스맨 얼라인먼트가 가장 큰 특징이다. 정렬은 물론 직진성까지 제공한다. 게다가 팽 디자인을 통해 관성모멘트가 향상됐고, 낮아진 무게중심은 더 안정된 스트로크를 제공한다.

 

7 Nike 오리진

두 개의 스테인리스스틸 부품 사이에 레진을 삽입해 부드러움은 물론, 안정된 볼 스피드와 순회전을 도모한다. 페이스 그루브는 폴리머와 스테인리스스틸을 교대로 배치했다. 역사다리꼴로 미스 샷에서도 정확한 임팩트를 구현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