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레슨으로 ‘실검 1위’ 김아연 “사고 친 줄 알았어요”
  • 정기구독
라이브 레슨으로 ‘실검 1위’ 김아연 “사고 친 줄 알았어요”
  • 주미희 기자
  • 승인 2020.04.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방송된 와이디 퇴근길 골프 클래스 라이브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색다른 레슨을 선보인 프로 골퍼 김아연이 아마추어 골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아연은 24일 골프다이제스트와 전화 통화에서 "어제는 내 입이 그냥 저절로 말한 것 같다. (긴장된 나머지) 본능적으로 떠들었는데 그게 보시는 분들께 재미가 됐다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플리핑 방지법, 얼라이먼트 스틱 및 공을 활용한 섕크 탈출법 등에 대해 소개한 김아연은 막힘없는 설명,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아연은 "어떻게 하면 지루하지 않고 집중해 보실 수 있게 레슨할까 고민을 많이 했다. 사실 더 재밌게 하고 싶었는데 내 장점인 '저세상 텐션'까지는 끌어올리지 못했다"며 웃은 뒤 "다음 방송에선 더 즐겁게 레슨하고 싶다"고 밝혔다.

현재 김아연의 플리핑 방지법 영상의 조회 수는 무려 9만 회를 훌쩍 넘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올랐다.

김아연은 "사고 친 줄 알았다"라며 깔깔 웃은 뒤 "주변에서 많이 얘기해주고 축하도 해줬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김아연은 "이 기회에 지루한 골프 레슨이 아닌 예능처럼 재밌게 다가갈 수 있는 프로가 되고 싶다. 기대를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청자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좋아요(하트)' 대결에서 승리한 김아연은 다음 레슨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