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를 플렉스하게 만드는 신상 장갑
  • 정기구독
골퍼를 플렉스하게 만드는 신상 장갑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0.04.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장갑의 디자인은 다양하다. 기능은 기본, 패턴과 컬러가 화려하다. 자, 플렉스 할 준비하고 신상을 둘러보자. 

1. 투썸, 투어핏 
피부에 착 감기는 천연 양가죽을 사용했으며 손가락 상단에 에어홀 가공을 적용해 땀 배출과 통기성을 높였다. 

2. 캘러웨이, 옵티컬러 
카브레타 가죽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다. 손바닥에 적용한 미세한 구멍이 통기성을 높여 쾌적하다. 

3. FJ, 스펙트럼 
전면에 카브레타 가죽을 적용해 내구성이 강하다. 손등의 손가락이 접히는 부분에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난 파워네트 메시를 적용해 그립을 쥘 때 편안하다. 

4. 골프스킨, 다이나믹 코리아 
내구성이 좋은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한 점이 특징. 물세탁이 가능하며 미끄럼 방지를 도와주는 특수 실리콘 처리로 그립력을 강화하는 데 신경 썼다.

5. 미즈노, 바이오 플렉스 III 
합피, 니트, 양피 소재를 부위별로 적절히 사용해 그립감을 높였다. 손가락 부분에 니트 소재를 채용해 움직임이 유연하다. 

6. 파리게이츠, 올오버 로고 장갑 
윗부분에 스마일 로고 패턴을 삽입해 귀엽고 개성이 있다.

7. 캘러웨이, 쉐브 
흡습속건, 쿨링, UV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신축성 좋은 니트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8. 골프스킨, 아메리칸 프리덤 
손바닥에 적용한 특수 실리콘이 미국 국기를 연상케 한다. 레드와 블루 컬러 포인트가 독특하다. 

9 FJ, 스펙트럼 
카무플라주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하다. 프리미엄 카브레타 가죽 소재로 장갑을 착용하지 않은 것 같은 그립감이다.

10 마스터바니에디션, 여성 핑거 리스 로고 장갑 
손가락 끝이 뚫려 있어 손톱이 길어도 착용하기가 쉽다. 손등 패치에 리본을 포인트로 달아 여성스럽다.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