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패셔니스타’ 유현주 겨울 라운드 룩 ‘완판 행렬’
  • 정기구독
‘골프 패셔니스타’ 유현주 겨울 라운드 룩 ‘완판 행렬’
  • 주미희 기자
  • 승인 2020.10.2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 에디션에서 유현주(26)와 함께한 겨울 화보 속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출전하는 대회마다 화려한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유현주가 선보인 겨울 필드 패션 화보가 27일 공개됐다.

화보 속에서 유현주가 착용한 화이트, 블루 컬러의 캐시미어 니트는 최고급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터치감이 좋고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카탈로그를 통해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제품이다.

유현주의 완벽한 스윙과 함께 한 제품은 핫멜팅 기법의 다운 점퍼, 스커트 셋업이다.

유러피언 헝가리 구스를 사용한 경량 다운 점퍼로 옆 선에 액션 저지 소재를 매치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허리선에 발열 팩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어 한겨울 필드에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스타일이다. 블랙, 옐로 두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사선 지퍼 포인트의 구스 다운 스커트, 폭스 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는 헝가리 롱 구스 다운 등도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유현주는 “마스터바니 에디션은 핏과 편안함은 기본이고, 스타일이 다양해 매치하기가 쉬워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즐기는 나로서는 굉장히 만족스럽다. 또한 블랙, 화이트를 기본으로 매 시즌 포인트 컬러가 새롭게 출시돼 기다리는 재미가 있는데 올가을, 겨울에는 특히 옐로, 블루, 코랄 컬러 등 평소 좋아하던 컬러들이 많이 출시됐다. 한겨울에도 필드에서 톡톡 튀는 라운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스터바니에디션과 유현주가 함께한 2020 겨울 화보는 마스터바니에디션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크리스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크리스F&C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