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 서브라임 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정기구독
마제스티 서브라임 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서민교 기자
  • 승인 2021.06.0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가 마제스티 라인업 중 최상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마제스티 서브라임(MAJESTY SUBLIME) 50주년 기념 모델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선보인다.

마제스티 서브라임 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50년의 역사와 향후 50년의 미래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프리미엄 모델이다. 마제스티의 장인정신과 혁신, 고급스러움, 50년 역사를 보석 같은 반짝임과 숭고함을 통해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골프클럽을 넘어 장인정신의 결정체로 표현할 수 있는 클럽이다.

마제스티는 이번 서브라임 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명성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주력했다. 장인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동물의 왕 사자의 문양과, 향후 50년의 번영을 기원하기 위해서 생명력의 줄기 무늬를 함께 사용하여 50주년 기념 모델만의 문양을 만들었다. 또 명품의 고급스러움과 보석의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럭셔리, 장인정신, 숭고함, 우아함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고 프리미엄 클럽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최고 장인들이 최상의 기술력과 신소재를 사용했다. 드라이버는 트리플 카본 구조 디자인으로 카본과 티타늄의 무게를 최적으로 배치해 힘의 손실은 최소화하고 반발 성능을 극대화했다. 스윙으로부터 얻어진 클럽 헤드의 에너지가 페이스에 집중되도록 설계되었고, 스위트스폿을 확대해 안정적으로 증가된 비거리를 실현했다.

아이언에는 초경량 티타늄 소재 보디 설계를 통해 각 번호별 클럽에 맞게 관성모멘트(MOI)와 무게중심간의 균형을 추구했으며, 마제스티 사상 최대 사이즈의 텅스텐 웨이트를 내장하여 무게중심을 낮추고 높은 탄도와 비거리를 제공해 준다. 다이아몬드의 강한 내구성과 아름다운 광택을 재현하는 ‘DLC 공법’도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외관을 표현할 뿐 아니라 스크래치에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퍼터도 블레이드와 말렛 타입 2종으로 출시했다. 안정적인 타격이 가능한 블레이드 타입과 관용성이 높은 말렛 타입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라운드 솔 디자인이 적용되어 어드레스 시 발생하는 개인별 차이를 줄여 경사가 있는 그린에서도 안정적인 어드레스가 가능하다. 

샤프트는 신축성 높은 신소재(Pyrofil MR70) 장축 샤프트를 사용하여 강력한 임팩트를 제공해주며, 78t 초고탄성 카본 섬유를 채택하여 불필요한 뒤틀림을 억제하여 안정된 타구감을 제공한다. 또 24K 금을 녹여 샤프트에 증착시킨 샤프트는 지금까지의 플레이팅(도금)과는 다른 탁월한 황금빛을 낸다. 

마제스티 서브라임 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은 남성용과 여성용 스펙 모두 출시되며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아이언, 퍼터, 캐디백, 보스톤백으로 구성했다.

[서민교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min@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1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