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호텔 x 프렌즈 스크린, ‘L7골프나이트’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 정기구독
L7호텔 x 프렌즈 스크린, ‘L7골프나이트’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1.06.2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7호텔이 호텔업계 최초로 프렌즈 스크린과 함께 ‘L7골프나이트’라는 온·오프라인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L7호텔 x 프렌즈 스크린 골프대회는 7월 한 달간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명랑운동회’ 방식으로 스코어 순위에 상관없이 행운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또 L7골프나이트 호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8월에 열리는 오프라인 골프대회에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높은 순위의 참가자는 개인전에 참여 가능하며 실력자뿐 아니라 초보 골퍼도 참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대회는 총 3개로 ‘순위 개인전’, ‘랜덤 개인전’, 그리고 ‘랜덤 듀엣 포섬전’으로 8월 14일, 15일 양일간 프렌즈 스크린 한남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L7셀러브리티로 활동 중인 조아란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및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태범 롯데호텔 CL기획마케팅팀장은 “골프 시장에 대한 MZ세대의 관심도 증가에 따라 영 골퍼들이 늘면서 그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호텔과 접목하여 최초로 만들게 되었다”라며 “L7호텔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에게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L7호텔은 ‘A journey for inspiration’ 새로운 경험과 끊임없는 창조를 위한 낯선 곳으로의 여정에 항상 함께한다는 슬로건으로 롯데호텔이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하며 2016년 론칭한 브랜드이다. 명동, 홍대, 강남에 위치한 L7호텔은 지역의 특성을 독특한 디자인으로 담아내고 문화적 경험과 영감이 넘치는 창의적 공간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공유하며 MZ세대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