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커 “디섐보·켑카 불화 끝났지만…라이더컵 페어링하진 않을 것”
  • 정기구독
스트리커 “디섐보·켑카 불화 끝났지만…라이더컵 페어링하진 않을 것”
  • 주미희 기자
  • 승인 2021.08.3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때는 사이가 좋았던 브룩스 켑카(왼쪽)와 브라이슨 디섐보(오른쪽)
한때는 사이가 좋았던 브룩스 켑카(왼쪽)와 브라이슨 디섐보(오른쪽)

라이더컵 미국 팀 단장 스티브 스트리커(54)가 브라이슨 디섐보(28)와 브룩스 켑카(31)의 불화가 끝났다고 주장했다.

스트리커는 최근 스포츠일러스트레이트(SI)와 인터뷰에서 "그들은 팀과 국가를 위한 모든 것이 그들의 최우선 과제라는 걸 알고 있다. 자신들의 이슈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고 나는 그들을 믿는다. 내가 알기로는 그건 이미 끝난 일"이라고 말했다.

디섐보와 켑카는 지난 5월부터 신경전이 불거졌다. PGA 챔피언십 인터뷰 도중 디섐보가 뒤로 지나가자 켑카가 짜증스러운 반응을 보인 게 시작이었다. 주로 디섐보의 행동을 켑카가 비꼬는 식이었다. 일부 갤러리는 디섐보가 플레이할 때 "브룩시!"라고 외치며 조롱하기도 했다.

스트리커는 디섐보와 켑카가 최근 조용하다며 "이번 라이더컵은 선수들에게 큰 의미가 있다. 둘 다 문제의 근원이 되고 싶어하지 않는다. 둘 다 이해하고 있다"고 밝혔다.

불화는 없지만 스트리커는 이 둘을 같은 팀으로 묶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스트리커는 "가능성이 없다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그런 일은 없을 것"이라며 "함께 플레이하고 싶어 하지 않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국과 유럽의 대항전인 제43회 라이더컵은 다음달 24일(한국시간)부터 26일까지 사흘간 미국 위스콘신주의 휘슬링 스트레이츠 골프클럽에서 열린다. 스포티비골프앤헬스에서 단독 생중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