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 쉽고 정확한 W-모멘트 웨지·퍼터 출시 
  • 정기구독
마제스티, 쉽고 정확한 W-모멘트 웨지·퍼터 출시 
  • 서민교 기자
  • 승인 2021.09.1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제스티골프코리아 제공
사진=마제스티골프코리아 제공

마제스티골프코리아가 쉽고 정확한 샷을 위한 웨지와 퍼터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신제품 웨지와 퍼터인 W-모멘트(W-Moment) 라인을 24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W-모멘트는 골프에서 가장 스코어와 연관이 높은 웨지와 퍼터 제품으로 구성된 라인으로, 쉽고 정확한 샷을 구현하고자 하는 골퍼의 니즈를 반영하여 개발한 마제스티의 신제품이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W-모멘트는 승리(Win), 바람(Wish), 의지(Will)를 의미하는 W를 사용하여 골프의 궁극적인 목적인 스코어를 줄이기 위한 클럽으로 개발했다”며 “제품명에서부터 ‘승리의 순간’ 또는 ‘의지의 순간’이라는 의미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고 설명했다.

W-모멘트는 그린 주변에서 편안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클럽의 퍼포먼스와 관용성 향상을 최우선으로 개발했다. 특히 높은 정확성이 필요한 웨지와 퍼터의 특성에 맞게 미스 샷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W-모멘트 웨지는 미스 샷을 방지해 정확하고 일정한 샷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넓은 헤드 크기와 오리지널 오프셋 넥 설계로 스위트스폿을 넓혀 어드레스 시 자신감을 준다. 리딩 엣지에서 이어지는 솔 모양을 둥글게 처리해 헤드가 땅에 박히는 것을 방지하고 러프와 벙커에서도 강하다. 고정밀 CNC 밀링과 녹을 방지하면서 표면에 불필요한 층을 없애는 무도금 QPQ 마감 방식을 채택해 그루브를 날카롭게 만들어 스핀양을 높였다. 제어력 향상을 위해 전용 그립과 샤프트를 장착했다. 

W-모멘트 퍼터의 가장 큰 특징은 블레이드, 미드말렛, 말렛 등 세 가지 다른 헤드가 모두 높은 관성모멘트(6000g·㎠ 이상)를 갖는다. 관성모멘트가 크면 헤드의 비틀림이 적고 그만큼 안정적으로 원하는 방향으로 볼을 보낼 수 있다. 토와 힐 후방에 각각 25g 고밀도 텅스텐을 장착한 것이 비결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