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앤로나, 토너먼트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4가지 룩
  • 정기구독
마크앤로나, 토너먼트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4가지 룩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1.11.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크앤로나의 토너먼트 컬렉션으로 스타일을 뽐내보자. 영하의 날씨에도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퍼포먼스를 향상시킬 4가지 룩을 추천한다.  

# STYLE 1 (위 사진)
넥 부분의 로고 포인트가 고급스러운 하이넥 티셔츠에 퀼팅 패턴으로 클래식하면서 벨트로 허리 라인을 살린 경량 롱 베스트를 코디했다. 여기에 스와로브스키의 라인스톤으로 로고를 장식한 바이저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 STYLE 2
(남) 부드러운 장기모 가공으로 보온성이 좋은 하이넥 티셔츠와 후드 탈착이 가능한 레더 베스트를 매치했다. 다운 소재의 팬츠를 매치해 따뜻할 뿐만 아니라 다리 옆부분에 배색 스티치 테이프가 스타일 지수를 높인다. 캡도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미가 느껴진다. 

(여) 신축성 좋은 다운 믹스 하이넥 티셔츠에 은은한 광택이 멋스러운 레더 베스트를 매치했다. 스커트는 카무플라주 패턴의 다운 리버서블로 마무리했다. 로고 자수가 고급스러운 캡은 시크함을 더한다. 

# STYLE 3
다이아몬트 퀼팅 롱베스트는 후드에 풍성한 퍼를 장착해 고급스러우며 패딩 옆 부분에 지퍼를 달아 활동성을 높인다. 다양한 코디에 매치할 수 있어 활용성이 좋다.

# STYLE 4
가슴에 스컬 와펜을 장착해 눈길을 끌며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남성 레더 베스트, 허리 스트링이 여성스러운 라인을 만들어주며 풍성한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인 여성 레더 베스트로 포인트 룩을 연출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